혼자서 즐기는 고급스러운 일본식 화로구이 소고기와 사케!! <유메이규>

By 2019/07/10 hot place

DSC01053_1

혼자서도 고급스러운 일본식 화로구이 소고기와 사케를 즐기고 싶다면? <유메이규>
뚝섬역 근처, 성수동에 진정한 일본식 화로구이를 맛 볼 수 있는 곳이 있다.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이 불쑥 떠오르는 묘한 분위기에 아담한 매장, 바로 야키니쿠를 선사하는 <유메이규>이다. 개성을 가진 일본식 화로구이 전문점 <유메이규>를 언플러그드바바에서 만나보았다.
Q. 웹진 언플러그드바바 독자분들께 <유메이규>에 대한 소개와 인사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가게 이름에 대한 스토리나 공간과 메뉴에 대해서)
A. 안녕하세요! 성수동에 위치한 유메이규 입니다. 이름 따라간다는 말처럼 유명한 소고기 집이 되고자 유메이규라는 상호를 선택했습니다!
Q. <유메이규>라는 가게를 운영하시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나요?
A. 일단 제가 고기를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매일 고기만 먹었더니 지갑이 가벼워지더라고요.(웃음) 고깃집들의 단점을 최소한으로 할 수 있도록 보완하고자 했어요.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고깃집을 운영하려고 친구와 일본을 드나들며 저희만의 감성으로 새로이 탄생시킨 일본식 화로구이 전문점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제목 없음-1
Q. <유메이규> 식당에 인테리어적인 특색과 준비하시면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면?
A. 교토를 거닐다가 마음에 드는 가게들을 들어가니 모두 라면이나 초밥을 판매하는 가게였어요. 그런 가게를 볼 때 마다 ‘이런 분위기로 고깃집을 시작하면 재밌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1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일본을 수 없이 오가며 연구해서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Q. 메뉴 추천과 손님들이 선호하는 음식과 이유가 있다면?
A. 메뉴 종류가 많지 않기에 종류별로 하나씩 구워 드시면 입맛에 맞는 부위를 금방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꼼꼼하게 준비한 사케와 페어링을 해보시면 고기의 담백한 맛을 한층 더 느낄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닭 목살은 꼭! 드셔 보시길..!

DSC01049_1
Q. <유메이규>의 공간이나 메뉴에서 대표님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나 있다면 무엇인가요? (매력이나 강점)
A. 일단 아무리 먹어도 냄새가 배지 않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도 아무런 부담 없이 맛 좋고, 질 좋은 고기와 고급진 술을 편하게 즐기실 수 있다는 점이 혼술과 혼고를 하는 저와 같은 혼족들에게는 엄청난 메리트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편하게 오셔서 즐겨주세요.
Q. 앞으로 사람들에게 어떤 장소로 기억되길 바라시나요?
A. 누군가에겐 특별한 곳, 누군가에겐 편안하고 즐거운 곳으로 오랫동안 많은 분들에게 소소하고 재미있는 곳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DSC01070
Information
주소: 성수동1가 656-1839번지 / 왕십리로4길 13-1 1층 유메이규
시간: 18:00 – 02:00
연락처: t: 02-469-0527 h: 010-8891-1313
메뉴: 진갈비 24,000원 / 안심 24,000원 / 안창살 22,000원 / 닭목살 13,000원 / 닭안창 13,000원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orangesoul_zney
@zney_s
@publicpictures_pp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