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lace_케이크 위의 그리는 작은 예술! 연남동 핫플레이스 딩가케이크

By 2018/07/30 hot place

DSC09048-1

케이크 위의 그리는 작은 예술! 연남동 핫플레이스 딩가케이크
연남동에 위치한 딩가 하우스로 들어가면 동화 속에 등장하는 그림 속에 들어 온 것만 같다. 게다가 색깔과 모양이 비현실적이어서 장난감 케이크같이 생긴 모형이 먹기 전까지 의심하게 만든다. 한 입 먹는 순간 기분 좋은 달달함이 입안 가득 전해지면서 진짜 케이크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달콤한 디저트는 물론 동화 같은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연남동 핫플레이스 딩가 케이크에 언플러그드바바가 다녀왔다. 

 

DSC09048
Q. 웹진 언플러그드바바 독자 분들께 딩가 케이크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인사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A. 안녕하세요! 저에게 케이크 만드는 시간은 ‘딩가딩가 하는 시간’이라고 해서 이름이 딩가 케이크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욕심 없이 행복해지기 위해 시작한 일이라 제 케이크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특별한 날 더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Q. 사장님이 베이커리를 처음 시작하시게 된 계기와 딩가 케이크를 시작하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A. 케이크를 처음 시작한 계기는 작가 일을 하면서 케이크에 그림을 그려보고 싶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케이크에 그림을 그리려면 케이크를 만들 줄 알아야 했기 때문에 그때부터 독학으로 베이킹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딩가 케이크는 개업한지 3년 되었고요.Q. 개업할 때 어떤 어려움이 있었나요?
A. 사업이 아무래도 처음이다 보니 여러 가지 모르는 것들도 있었고 놓치는 부분들도 있었어요. 준비해야할 것들에 대해 어려움이었던 것 같아요. 그 외에는 가족들이 너무 많이 도와주었고 설렘이 더 컸던 것 같아요.

DSC09061
Q. 독특한 디자인의 케이크를 만들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A. 다른 사람이 안 해본 것을 해보고 싶은 욕심이 컸던 것 같아요. 컬러풀한 케이크가 아직 한국에는 생소하기 때문에 먼저 사람들에게 기존 케이크와 달리 색다른 디자인으로 큰 자극을 주고 싶었어요.
Q. 케이크와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인상 깊은데 인테리어 컨셉이 따로 있으신지, 또 어떤 부분에 가장 신경 쓰셨는지 궁금합니다.
A. 케이크처럼 꾸미려고 했어요. 케이크에도 고스란히 들어가 있는 제가 좋아하는 색감 그리고 느낌을 인테리어도 표현해서 미국 60년대 느낌으로 잡고 리얼하게 그 안에 제 색을 많이 넣으려고 했던 것 같아요.
Q. 메뉴 구성은 어떻게 되고 사장님이 추천하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DSC09071
A. 현재 판매되고 있는 메뉴는 얼그레이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 초코 머드 케이크, 당근 케이크,코코 바나 케이크, 레몬 보스턴 케이크 , 살구 케이크  등등 날마다 바뀌는 메뉴들이 있고 추가되는 메뉴들도 있어요. 가장 있기가 많은 메뉴는 얼그레이 케이크입니다. 얼그레이 티를 갈아 넣어 만든 시트 사이사이 홍차를 직접 우려 만든 크림치즈가 샌딩 되어 있어 은은하게 풍기는 홍차 향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Q. 딩가 케이크을 운영하시면서 기억에 남는 손님이나 재미있었던 에피소드가 있나요?
A. 정말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아요. 제 케이크를 사주시고, 제 공간을 예뻐해 주시고 정말 저에게는 모든 분들이 소중하고 감사한 분들이에요!
Q. 딩가케이크만의 매력이나 강점은 무엇인가요?
A. 매력은 기존 케이크에서 보지 못했던 케이크 비주얼과 못생긴 예쁨을 찾고있어요. (웃음)
Q. 딩가케이크가 어떤 공간으로 알려졌으면 좋겠나요?
A. 향기가 있는 케이크 집으로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프랜차이즈 느낌이 아닌 개인 가게만의 깊고따뜻함 그리고 정성이 있는 케이크 가게가 되고 싶어요.

제목 없음-2

Information
상호명 : 딩가케이크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52-18
영업시간 : 월,화,수,목,일 open 11:00~close 22:00 /금,토 open 10:30~ close 23:00
SNS : https://www.instagram.com/muum_mu/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orangesoul_zney
@zney_s
@publicpictures_pp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