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Lady Bird “레이디 버드”만큼 사랑스러운 스페셜 포스터 공개

By 2018/03/31 movie

레이디버드_포스터

 

4월 4일 개봉하는 전세계 영화제 100관왕!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올 봄, 최고의 화제작 그레타 거윅의 감독, 시얼샤 로넌 주연의 <레이디 버드>(각본/감독: 그레타 거윅 | 주연: 시얼샤 로넌 | 제공/배급: UPI 코리아)가 언론, 관객의 만장일치 호평 속 폭발적인 입소문을 시작한 가운데 “레이비 버드”만큼 사랑스러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다.

올 봄, 모두가 사랑에 빠질 바로 영화 <레이디 버드>! 러블리 그 자체 스페셜 포스터 공개!
“난 네가 언제나 가능한 최고의 모습이길 바래”, “이게 내 최고의 모습이면?” 공감 100% 따뜻한 감동 예고!

그레타 거윅의 반짝이는 감독 데뷔작 <레이디 버드>는 꿈은 뉴요커! 현실은 비행소녀? 미치도록 소소한 캘리포니아에 사는 미운 열일곱 “레이디 버드”의 격렬하게 반짝이는 사춘기를 담은 올 봄, 모두가 사랑에 빠질 FLY 무비. 제75회 골든 글로브 작품상, 여우주연상 수상을 비롯하여 전세계 영화제 100관왕을 기록하고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달성한 화제작으로 시얼샤 로넌, 티모시 샬라메, 루카스 헤지스 등 할리우드 대세 스타 배우들이 뭉쳐 올 봄, 가장 사랑스러운 영화 탄생을 알린다.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시사 이후 언론과 관객 모두의 호평을 얻으며 거센 추천열기 속 입소문을 시작해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스페셜 포스터는 “레이디 버드”만큼이나 특별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WONDERFUL”, “FUNNY”, “AMAZING”, “I LOVE IT” 등의 찬사는 또 한편의 믿고 보는 영화 탄생을 알리고, 사춘기를 지나고 있는 미운 열일곱 “레이디 버드”의 HATE와 WANT 리스트는 우리 모두가 “레이디 버드”였던 유년시절을 추억하며 영화 속 현실 에피소드들을 기대하게 만든다. 자신을 미워한다고 생각하는 엄마의 “난 네가 언제나 가능한 최고의 모습이길 바래”라는 진심 어린 이야기는 “이게 내 최고의 모습이면?”이라고 답하는 “레이디 버드”의 모습과 어우러져 따뜻한 감동까지 선사할 <레이디 버드>에 대한 관람욕구를 더한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더한 <레이디 버드>는 “미워하고 사랑하며 커가는 열일곱 소녀. 누구나 지나왔을 그 시절을 떠올리며 공감할 만한 에피소드들이 이어진다.”(연합뉴스), “엄마랑 팔짱끼고 만나고픈, 미운 열일곱살. 코끝 찡한 사춘기 소녀 성장담. 모든 여성에게 권한다. 이왕이면 딸과 함께 보기를.”(한겨레), “우리의 사춘기에게. 배우 그레타 거윅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감독 데뷔작”(오마이뉴스), “10대를 지나온 모든 이들의 이야기. 어릴 적 나는 무엇을 고민했었는지, 지금의 나를 이루는 것들은 무엇인지 되새겨보는 기회는 이 영화가 주는 선물이다.”(세계일보),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었을 뿐 아니라, 심심한 공감을 할 수 있었다. 덩달아 비슷한 마음을 가졌던 나의 과거에 대해 위로 받은 느낌이 들어서 기쁘기까지 했다. 매력적인 영화”(매일경제), “세상에서 가장 멋진 중2병 낭만. 웃음과 공감, 감동의 삼박자를 선물한다.”(싱글리스트), “우리 모두 ‘레이디 버드’였던 시절에 대하여.”(장성란), “겪어보지 못해 불안하던 10대 시절의 감정- 질투, 꿈, 열등감, 우정, 사랑-을 폭넓게 풀어내며 우리의 추억 속 한 페이지를 불러온다”(오마이뉴스), “실은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끝내 실토하게 만드는 이야기. 두고 온 지난날들이 여기 이 영화에 다 담겨있다. 세상의 모든 열일곱 살을 위한 영화.”(김현민), “<레이디 버드> 정말 좋네요.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단짝 친구 같은.”(듀나) 등의 극찬을 얻으며 폭발적인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I N F O R M A T I O N
제목 : 레이디 버드
원제 : Lady Bird
각본 / 감독 : 그레타 거윅
주연 : 시얼샤 로넌
제공 / 배급 : UPI 코리아
개봉 : 2018년 4월 4일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