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클레오의 세계> 12월 개봉 확정!

By 2023/11/10 movie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쁘띠 마망> 제작진 2023 칸영화제 비평가주간 개막작 <클레오의 세계>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쁘띠 마망’ 제작진의 <클레오의 세계> 12월 개봉 확정!
따뜻한 사랑 담긴 보도스틸 12종 공개! 

“한 용감한 작은 마음의 초상화”- Variety

2023 칸영화제 비평가주간 개막작 선정!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클레오의 세계> 12월 개봉 확정!

 

제목 없음-1

<클레오의 세계> 보도스틸 12종

12월 개봉을 확정한 <클레오의 세계>는 여섯 살 ‘클레오’가 유모 ‘글로리아’와 함께 보내는 여름을 통해 알게 된 여러 모양의 사랑을 그린 영화로, 올해 칸영화제 비평가주간 개막작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클레오의 세계>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마리 아마추켈리 감독은 2014년 칸영화제에서 <파티 걸>로 최고의 신인 감독에게 주어지는 황금카메라상과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 앙상블상을 받으며 능력을 인정받은 감독이다. 그가 9년 만에 완성한 두 번째 장편 <클레오의 세계>는 다시 한번 칸영화제를 통해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클레오의 세계>는 유명 영화 평가 사이트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한 용감한 작은 마음의 초상화를 탁월하게 그려낸 작품”(Variety) 등의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클레오의 세계>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셀린 시아마 감독의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쁘띠 마망>, <톰보이> 등을 제작한 프랑스 제작사, 릴리스 필름의 새로운 작품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클레오의 세계> 보도스틸 12종은 여섯 살 클레오와 유모 글로리아의 모습을 아름다운 색감으로 담고 있다. 유모 글로리아와 보내는 여름을 통해 여러 모양의 사랑을 목격하게 되는 여섯 살 클레오의 다양한 표정과 실제 영화 속에 등장하는 환상적인 애니메이션 장면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의 보도스틸은 영화가 전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쁘띠 마망’ 제작진의 새로운 마스터피스, 마리 아마추켈리 감독의 <클레오의 세계>는 12월에 극장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클레오의 세계(Àma Gloria)
감독/각본: 마리 아마추켈리(Marie Amachoukeli)
주연: 루이스 모루아-팡자니(Louise Mauroy-Panzani), 일사 모레노 제고(Ilça Moreno Zego)
제작: 릴리스 필름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쁘띠 마망>
수입/배급: 그린나래미디어(주)
공동배급: (주)하이스트레인저
제공: (주)버킷스튜디오
개봉: 2023년 12월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publicpictures_pp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