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발견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나의 피투성이 연인>

By 2023/11/10 movie

l_poster

올해의 발견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나의 피투성이 연인>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쿠폰 배포와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개최한다.

11/13(월) 14시 CGV 서프라이즈 쿠폰 오픈!
11/19(일) 14시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서면 굿즈패키지 상영회
영화 속 소품에서 영감을 얻은 ONE & ONLY 굿즈로 특별함 선사
책 표지 같은 독특한 디자인! 씨네큐 61번째 시리즈 티켓 확정!

11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나의 피투성이 연인>이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몰이에 나선다. <나의 피투성이 연인>은 계획에 없던 임신으로 서로 다른 삶을 지향하게 된 연인이 일그러져가는 과정을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드라마.
먼저, 11월 13일 월요일 오후 2시에 CGV 서프라이즈 쿠폰을 오픈한다. 서프라이즈 쿠폰은 한정된 수량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하여 예매 시 할인 혜택을 받는 티켓 프로모션으로 높아진 물가로 극장을 찾는 게 부담스러워진 요즘,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의 피투성이 연인>을 만날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CGV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봉 주말인 11월 19일 일요일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서면에서는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가 진행된다. 블랙 큐브 키링과 Birth 노트로 구성된 이번 굿즈 패키지는 영화 속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는 오브제 2개를 뽑아 직접 소장할 수 있도록 제작해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6개의 면이 모두 검은색으로 칠해진 블랙 큐브는 ‘재이’가 감춘 내면의 불안을 암시하는 소품으로 ‘재이’에게 심경 변화가 있을 때마다 등장해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더한다. 굿즈 패키지용 블랙 큐브는 소지가 쉽도록 크기를 줄여 키링으로 제작했으며 인생, 일, 연인, 글, 아이, 나, 너, 선택이라는 영화의 주제와 맞닿은 핵심 키워드 8개를 뽑아 새겼다. 실제 큐브처럼 회전이 가능하며 돌리다 멈춘 단어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가이드북도 함께 제공된다.
극 중 ‘재이’가 집필한 신작 『Birth』 표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한 노트는 스크린 속에서 막 꺼내온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로 마치 영화 속 ‘재이’를 실제로 만난 듯 생생한 감동을 함께 선사할 것이다.
씨네큐에서는 개봉일부터 <나의 피투성이 연인> 시리즈 티켓을 선착순 배포한다. 씨네큐 오리지널 굿즈인 시리즈 티켓의 61번째 작품으로 선정된 <나의 피투성이 연인>은 앞면은 메인 포스터, 뒷면은 티저 포스터로 구성됐는데 특히 책 표지와 같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 티저 포스터의 장점을 십분 살려 더욱 스페셜한 굿즈로 완성했다.

관객의 마음 속에 에스프레소처럼 진한 잔상과 뜨거운 여운을 오래도록 간직하게 할 영화 <나의 피투성이 연인>은 11월 15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나의 피투성이 연인
영제: Birth
감독: 유지영
제작: 컴플렉스필름
배급: (주)디오시네마
장르: 하이퍼 리얼리즘 드라마
출연: 한해인, 이한주, 오만석, 최희진, 박미현
러닝타임: 155분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publicpictures_pp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