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연말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물해 줄 영화 <굿바이>

By 2020/12/22 movie

제목 없음-1

“높은 완성도! 존경받을 만한 작품!” 평단과 관객 모두 강력 추천! 리뷰 예고편 전격 공개!

2020년 연말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물해 줄 영화 <굿바이>가 찬사가 가득 담긴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쩌다 장례지도사가 된 ‘다이고’가 떠나는 사람들과 남겨진 우리에게 전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굿바이>가 리뷰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제 81회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수상에 빛나는 <굿바이>는 장례지도사라는 신선한 소재로 인생에서 마지막 순간으로 여겨지는 ‘죽음’에 대해 새로운 의미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따뜻하게 풀어내 진한 여운을 안겨주는 힐링 무비다.

공개된 리뷰 예고편은 앞서 <굿바이>를 만났던 해외 언론들과 관객들의 호평이 가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속 감동과 온기가 전해지는 장면들과 함께 “정교하고 우아하게 다가온다”(NPR), “재미와 감동 모두 갖춘 높은 완성도! 존경받을 만한 작품!”(THE HOLLYWOORD REPORTER), “훌륭한 각본, 풍부한 캐릭터, 최고의 연기!”(USA TODAY) 등의 언론 리뷰와 “만남보다 중요한 이별. 하지만 늘 간과되는 그 중요성에 관한 울림!”(왓챠 장**), “나이와 함께 성숙해진다. 죽기 전에도 다시 볼 영화!”(네이버 dusk****), “세 번을 봐도 세 번 다 울게 되는 영화! 마지막 감동은 치명적이다”(네이버 5k82****)라는 관객들의 진심 어린 리뷰들이 <굿바이>가 전하는 감동과 위로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평단의 극찬과 관객들의 진심이 가득 담긴 리뷰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굿바이>는 오는 12월 31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INFORMATION

제목: 굿바이
감독: 타키타 요지로
출연: 모토키 마사히로, 히로스에 료코, 야마자키 츠토무
수입 / 제공: ㈜에이원엔터테인먼트
배급/공동제공: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 130분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0년 12월 31일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