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가족> 함께여서 가장 행복한 시간! 가족의 소중한 순간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By 2020/12/22 movie

m_poster

<완벽한 가족> 함께여서 가장 행복한 시간! 가족의 소중한 순간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노팅 힐> 로저 미첼 감독이 선사하는 감동 드라마 <완벽한 가족>이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잔 서랜든, 케이트 윈슬렛, 미아 와시코브스카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환상적인 앙상블이 담긴 <완벽한 가족>이 영화 속 분위기를 한눈에 느낄 수 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완벽한 가족>은 엄마 ‘릴리’가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자신만의 계획을 고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완벽한 가족> 메인 포스터는 한자리에 모인 가족 구성원들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포착해 마치 근사한 가족사진을 보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따뜻한 조명 아래에서 저녁 식사 자리를 함께 하는 이들의 모습은 크리스마스 시즌의 설렘을 한껏 담아 전하는 듯하다. 그중에서도 엄마 ‘릴리’ 역을 맡은 수잔 서랜든은 포스터의 위 칸에서는 고혹적이고 근사한 붉은색의 드레스 차림임과 동시에, 아래 칸에서는 남편의 품에 안긴 모습을 같이 보여주고 있어 영화 속 사랑받는 아내이자 엄마로서의 존재감을 보여준다. 또한, 그녀를 둘러싸고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딸 ‘제니퍼’(케이트 윈슬렛)와 ‘애나’(미아 와시코브스카), 사위 ‘마이클’(레인 윌슨), 손자 ‘조나단’(앤슨 분), 오랜 친구 ‘리즈’(린제이 던칸)까지,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가족 공동체로서의 의미와 에너지를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한다. 한편, 따뜻한 가족의 모습 위로 보이는 “행복한 이별을 준비했습니다”라는 대조적인 카피는 <완벽한 가족>이라는 타이틀과 더불어 행복한 이들의 모습 뒤에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함께하는 삶의 행복을 가득 담은 감동 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오는 1월, 전 세대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완벽한 가족 (Blackbird)
장르: 감동 드라마
감독: 로저 미첼 <노팅 힐>
출연: 수잔 서랜든, 케이트 윈슬렛, 미아 와시코브스카, 샘 닐 外
수입: (유)조이앤시네마
배급: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러닝타임: 97분
개봉: 2021년 1월 예정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