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가상의 혼동을 불러일으킨 사건, 영화 <세레니티>

By 2020/03/30 movie

still_8

현실과 가상의 혼동을 불러일으킨 사건, 영화 <세레니티>

 

영화 <세레니티>는 누구도 잡지 못한 전설의 거대참치 낚시에만 집착하며 살고 있는 ‘딜’에게 어느 날 이혼한 전처가 찾아와 천만 달러의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면서부터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제86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의 할리우드 대표 배우 매튜 맥커너히와 제85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앤 해서웨이가 주연을 맡아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터스텔라>에서 새로운 행성을 찾기 위해 우주로 떠난 과학자이자 파트너로 분했던 두 사람은 <세레니티>를 통해 이상과 현실에서 혼동을 겪는 남자 ‘딜’과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 여자 ‘캐런’ 역을 각각 맡아 전작을 뛰어넘는 완벽한 연기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슈퍼맨을 키운 어머니로 분한 다이안 레인과 <캡틴 마블>, <아쿠아 맨> 등에서 활약한 디몬 하운수,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의 제이슨 클락 등 초호화 배우들이 참여해 숨막히는 열연을 펼쳐진다. 또한, <더 셰프>(2015), <얼라이드>(2017), <거미줄에 걸린 소녀>(2018) 등 다양한 장르의 각본을 통해 탄탄한 스토리텔러로서 평단 및 대중을 사로잡은 스티븐 나이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신선하고 예측 불가한 스토리 전개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세레니티>는 베이커 딜(매튜 매커너히)의 일상의 변화를 보여주는 영화다. 성실한 일상을 보내던 와중에 카렌(앤 해서웨이)의 등장으로 그의 일상이 변화된다. 가난한 딜에게 1000만 달러의 제안을 하는 카렌은 일상적인 생활을 어렵게 한다. ‘세레니티’라는 단어는 하늘, 기후, 고요, 청명한 단어들로 불린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그렇게 정의되기 어려운 상황들이 주어진다. 하나의 변화지만 그로 인해 영화의 분위기는 급변한다. 스릴러라는 영화 특성상 반전이라는 요소를 즐기기 위해 찾아본다.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토리는 영화를 즐기기에 충분한 요건들을 충족시켜준다. 또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더욱 기대되는 화제작이다.

m_poster

 

information

제목: 세레니티

원제: Serenity

감독: 스티븐 나이트

출연: 매튜 맥커너히, 앤 해서웨이, 다이안 레인, 제이슨 클락, 디몬 하운스

수입 / 배급: ㈜풍경소리

제공: (주)다날엔터테인먼트

개봉: 2020년 3월 25일

……………………………………………….

Editor_ Yoo JaeHee @J___editor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