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와, 이런 돌잔치는 처음이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By 2023/09/08 movie

t_poster

최초 상영 1주년 돌잔치 개최 & 재개봉 확정! 눈알단 리유니언! 다시 한번 뜨겁게 뭉친다!
돌잔치 답례품부터 오감만족 이벤트, 스페셜 굿즈까지! 에에올 무한 사랑 멀티버스 완성!

– 신기록 메이커 에에올! 영화 업계 사상 최초 영화 돌잔치 연다!
– “내 인생 최대 실수 중 하나는 이 영화를 극장에서 놓친 것”
– 극장 재개봉 존버단 승리! 두 번의 실수는 없다! 굳은 관람 의지 속출
– 풍성한 돌잔치 이벤트 & 또 한 번 기대를 뛰어넘을 스페셜 굿즈까지!
– 관객은 물론 영화 관계자 이목마저 집중시킨 ONE & ONLY 이벤트!

이 시대의 새로운 시네마 파라다이스이자 전 세계를 홀린 걸작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업계 최초, 영화 최초, 상영 1주년 돌잔치와 재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관객의,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가장 ‘에에올’다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온다. 획기적이고 신선한 동시에 다정하고 사려 깊은 캠페인과 프로모션으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온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영화 업계 사상 최초로, 상영 1주년 기념 돌잔치와 재개봉을 준비한 것. 더불어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상징하는 구글아이, 눈알 포스터도 재개봉 버전으로 찾아왔다. 파격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눈알 포스터는 ‘에에올 1주년 돌잔치 & 특별상영’이라는 설레는 카피를 크게 넣어 다시금 관객의 마음을 흔든다. 특히, “내 인생 최대 실수 중 하나는 이 영화를 극장에서 놓친 것”(트위터_안**)이라는 리뷰가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안타깝게도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극장에서 만나지 못한 많은 관객이 이번 돌잔치 & 특별상영을 학수고대하며 예매 전쟁에 참전할 준비 태세에 들어갔다.

이번 돌잔치와 특별상영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개봉하고 1~2주가 지나면 떠나보내는 한낱 영화가 아닌, 무한한 애정 속에 영원히 리플레이 되는 인생 영화로 남을 수 있도록 널리 입소문을 퍼뜨려 준 영화 팬들에게 또 다른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상영 내내 든든한 지지자가 되어준 눈알단과 재회하는 자리인 만큼 참석 답례품은 물론, 모두 함께 즐기고 참여하며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만끽할 수 있는 오감만족 파티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관객은 물론 영화 관계자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배급사 워터홀컴퍼니는 돌잔치와 특별상영을 앞두고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1주년을 맞아 이 작품에 무한한 애정을 쏟았던 팬들의 추억이 더 아름답게 기억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었다. 개봉 1년여가 흐른 지금도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잊지 못하고 있는 눈알단의 변치 않는 응원에 보답하고자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와 함께 어느 때보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스페셜 굿즈를 제작 중이다”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과연 영화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돌잔치는 어떤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진행될지, 올 초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기념 세탁소 파티에 이어 또다시 관객들의 참여 전쟁이 예상된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돌잔치 모집과 행사에 관련한 소식은 추후 수입사 더쿱디스트리뷰션과 배급사 워터홀컴퍼니의 SNS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영화 업계 최초 1주년 돌잔치 & 특별 상영 확정 소식을 전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오는 10월 12일에 ‘1주년, 다시 펼쳐지는 모두의 인생 멀티버스’의 문을 활짝 열 것이다.

………………………………………..
INFORMATION

제목: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원제: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
감독/각본: 다니엘 콴, 다니엘 쉐이너트
출연: 양자경, 스테파니 수, 키 호이 콴, 제이미 리 커티스 외
장르: 멀티버스 액션 코미디
제작: 조 루소, 안소니 루소
상영시간: 139분
재개봉: 2023년 10월 12일 (*첫돌 특별상영)
수입: (주)더쿱디스트리뷰션
배급: 워터홀컴퍼니(주)
공동제공: 비케이시네윈, (주)노바미디어, (주)하이스트레인저, 퍼즐컷(주), (주)아우라씨엔씨, 씨티에스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zney_s
@publicpictures_pp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