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의 삼각형>5월 17일(수) 개봉을 앞두고 한국 단독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By 2023/04/25 movie

 

ip

제75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고 제95회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후보에 오른 루벤 외스틀룬드 감독의 신작 <슬픔의 삼각형>이 5월 17일(수) 개봉을 앞두고 한국 단독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5월 17일(수) 개봉 예정인 <슬픔의 삼각형>은 돈이 모든 것을 결정하는 호화 크루즈에 탑승한 이들의 예측 불가 계급 전복 코미디로, 2022년 제75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고 2023년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후보에 오른 작품이다. <슬픔의 삼각형>의 연출과 각본을 맡은 루벤 외스틀룬드 감독은 2017년 <더 스퀘어>로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이후, 5년 뒤인 2022년, 다음 작품인 <슬픔의 삼각형>으로 연이어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칸영화제 최고상을 2회 수상한 역대 9번째 감독이 되었다.

한편, <슬픔의 삼각형>이 영국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리암 투허(Liam Tooher)가 작업한 한국 단독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 장면이나 캐릭터가 아닌 영화의 다양한 부분을 한 프레임에 담아 섬세한 포스터를 완성해내는 리암 투허는 이번 <슬픔의 삼각형> 작업에 대해 “이 포스터에 제가 좋아하는 크루즈에서의 모든 장면을 담아 <슬픔의 삼각형>의 장난스럽고 혼란스러운 성격을 포착하려고 했습니다. 상징적인 구토 장면부터 유쾌하고 어색한 자쿠지 장면까지 모든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라며 제작 의도를 밝혔다. 실제로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는 호화 크루즈를 배경으로 한 2부에 나오는 주요 캐릭터들과 명장면들을 모두 담고 있어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한국 단독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한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슬픔의 삼각형>은 5월 17일에 개봉.

INFORMATION

제목 : 슬픔의 삼각형(Triangle of Sadness)
감독/각본 : 루벤 외스틀룬드
주연 : 우디 해럴슨, 해리스 디킨슨, 샬비 딘, 돌리 드 레온, 즐라트코 부리치, 비키 베를린
수입/배급 : 그린나래미디어㈜
제공/공동배급 : ㈜플레이그램
공동배급 : 메가박스중앙(주) MEGABOX
공동제공 : ㈜하이스트레인저
개봉 : 2023년 5월 17일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