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석> 12월 29일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By 2022/11/14 movie

teaser

 

<이태석> 12월 29일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이태석 신부의 헌신과 사랑이 알려지며 감동을 선사했던 <울지마 톤즈>를 이어 그의 발자취를 따라 그를 기억하는 이들이 전하는 이태석의 진정한 마지막 이야기를 그린 다큐멘터리 영화 <이태석>이 12월 29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울지마 톤즈>로 대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이태석 신부의 발자취를 따라 진정한 사랑과 헌신의 의미를 되새기는 그의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 영화 <이태석>이 오는 12월 29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태석>은 <울지마 톤즈> 이후 아프리카 남수단에 남겨진 이태석 신부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사랑과 헌신의 정신을 깨우치는 그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 영화.

영화 <이태석>은 여전히 남수단에 남겨져 있는 이태석 신부의 발자취를 따라 <울지마 톤즈>에서 담아내지 못했던 이태석 신부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과 새로운 모습, 그리고 그와 함께 했고 그를 아직까지 기억하는 이들의 인터뷰를 담아내며 대중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태석 신부는 아프리카 남수단 톤즈에서 8년 동안 의사이자 선생님, 그리고 선교사로 살아왔다. 대장암으로 세상을 떠난 후 그의 헌신과 희생이 알려지며 KBS 감동대상, 국민훈장 무궁화상 추서,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33인에 선정되어 사회의 귀감이 되는 존재로 주목받았다. 이를 본 관객들은 종교와 인종을 뛰어넘는 감동의 물결이 이어지며 이태석 신부의 사랑과 헌신은 여전히 대중들에게 회자되고 있다. 영화 <이태석>은 이태석 신부가 떠난 후 그의 발자취와 여전히 남아 있는 그의 흔적을 돌아본다는 점에서 또 한 번
관심이 쏠린다.

이어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아프리카 오지 남수단의 드넓은 평야를 가로지르는 나일강이 눈에 띈다. 그 속에서 저 멀리 떨어져 있는 마을을 향해 자동차가 달리는 모습에서 이태석 신부가 봉사를 위해 달리는 장면을 연상시키며 <울지마 톤즈>를 통해 받은 감동을 이어 전혀 색다른 매력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아직 그곳엔, 그가 있었다”라는 카피가 영화의 타이틀인 ‘이태석’과 어우러져 그가 떠난 남수단의 현재의 모습과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그가 남기고 간 사랑의 씨앗이 어떤 형태로 싹을 틔웠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프리카 남수단에 남겨진 이태석 신부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태석>은 오는 12월 29일 극장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이태석
감 독 : 이우석
출 연 : 이태석
내레이션 : 임형주
제 작 : 드림채널
제 공 : 인터파크
공동 제공 :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살레시오수도회, 수단어린이장학회, 블루필름웍스
배 급 : 블루필름웍스
공동 배급 :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장 르 : 다큐멘터리
등 급 : 미정
러닝 타임 : 82분
개 봉 : 2022년 12월 29일 예정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