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 ‘우타’ 그리고 ‘샹크스’의 과거가 밝혀진다! <원피스 필름 레드> 캐릭터 포스터 14종 공개!

By 2022/11/14 movie

원피스 레드 필름_메인 포스터
새로운 캐릭터 ‘우타’를 통해 풍성해진 원피스 세계관 눈길!
‘루피’, ‘우타’ 그리고 ‘샹크스’의 과거가 밝혀진다!
<원피스 필름 레드> 캐릭터 포스터 14종 공개!

일본에서 개봉 2주 만에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 사상 역대 최고 흥행 기록을 돌파한 <원피스 필름 레드>가 컬러풀한 배경이 돋보이는 14종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일본 현지 기준 11월 7일, 누적 관객 수 1,300만 명을 기록하고 180억 엔의 흥행 수입을 돌파하면서 흥행 열기로 뜨겁다. 국내에서도 <원피스 필름 레드>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밀짚 모자 해적단부터 ‘루피’, ‘샹크스’ 그리고 새롭게 등장한 ‘우타’와 ‘고든’까지 각각의 대사가 담긴 캐릭터 포스터에 이목이 집중된다.
<원피스 필름 레드> 캐릭터 포스터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 캐릭터 포스터에는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주먹을 불끈 쥔 채 “무슨 소리야! 내가 183연승 중이거든!!”이라고 ‘우타’에게 말하는 대사가 시선을 모은다. ‘루피’와 ‘우타’는 어린시절 함께 뛰어 놀며 틈만 나면 대결을 펼쳐온 절친한 소꿉친구이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디바인 ‘우타’ 캐릭터 포스터에는 “있잖아 루피, 해적은 그만둬”라며 의미심장한 대사를 ‘루피’에게 전해 과연 ‘엘레지아’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우타’와 부녀 관계임이 밝혀져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샹크스’ 캐릭터 포스터에는 “끼어들지 말아 주겠나?”라는 짧지만 단호한 대사로 그의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낸다. 이처럼 ‘샹크스’로 인해 해적왕을 꿈꾸게 된 ‘루피’와 그에게 소중한 밀짚 모자를 선물한 ‘샹크스’. 그리고 ‘샹크스’의 딸이자 ‘루피’의 오랜 친구 ‘우타’가 한자리에 모이게 되는 만큼 이들의 숨겨진 과거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원피스 필름 레드> 캐릭터 포스터

여기에 밀짚 모자 해적단원들인 ‘조로’, ‘나미’, ‘우솝’, ‘상디’, ‘쵸파’, ‘로빈’, ‘프랑키’, ‘브룩’, ‘징베’, ‘써니’의 캐릭터 포스터는 선장인 ‘루피’의 곁을 늠름히 지키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들은 ‘우타’의 첫 라이브 콘서트에 모인 해적들과 해군들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에 맞설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 ‘우타’와 관련된 음악의 섬 ‘엘레지아’의 국왕 ‘고든’의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국적으로 환영할 테니까!!”라며 모두를 반기고 있어 ‘우타’와 어떤 관계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캐릭터 포스터 14종을 공개하며 더욱 풍성해진 원피스 세계관을 예고한 <원피스 필름 레드>는 11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INFORMATION
제 목 : 원피스 필름 레드
원작/총괄 : 프로듀서 오다 에이치로
감 독 : 타니구치 고로
각 본 : 쿠로이와 츠토무
수 입 : 에스엠지홀딩스 주식회사
배 급 : NEW
개 봉 : 2022년 11월 30일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