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힐링 무비 탄생 호평! <고양이 집사>

By 2020/05/05 movie

tp

올봄 힐링 무비 탄생 호평!
개봉 기념 특별 전시회 개최와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

시사회 이후 힘든 시기를 이겨낼 힐링 무비의 탄생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가 개봉기념 특별 전시회 개최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따뜻한 봄날, 카페에서 만나는 고양이 집사!
B컷 포스터부터 ‘고양이 로드’오리지널 손그림까지 다채로운 전시! 4/27(월)부터 5/24(일)까지 ‘노PD네 콩볶는 집’에서 특별 전시회 진행!
냐옹~♥이란 마법에 빠진 냥불출 집사들의 직진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가 오는 5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고양이와 행복한 공존을 실천하고 있는 카페 ‘노 PD네 콩 볶는 집’에서 4월 27일(월) 부터 5월 24일(일)까지 특별 전시회를 개최한다.
영화 <고양이 집사>는 마성의 눈빛으로 길거리 집사들을 홀린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들에게 몸도 마음도 다 털린 집사들의 직진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로 웰메이드 다큐멘터리 영화로 호평받은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의 두 번째 이야기다. 춘천, 성남, 파주, 부산까지 전국을 누비며 각자의 사연을 가진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를 돌보는 고양이 집사의 치열한 삶을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는 배우 임수정이 묘생역전 고양이 ‘레니’로 분해 내레이션에 참여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번 특별 전시회는 ‘카페에서 만나는 <고양이 집사>’라는 주제로 영화의 오프닝에 등장하는 귀여운 ‘고양이 로드’ 손 그림을 작업한 고양이 작가 할망의 오리지널 그림과 관련 굿즈는 물론 <고양이 집사>의 B 컷 포스터와 출연 고양이들의 스틸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5월 16일(토) 저녁 7시에는 <고양이 집사>의 엔딩 크레딧과 공식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안녕, 고양이’를 작사, 작곡한 가수 권봄의 축하 공연에 이어 조은성 프로듀서와 이희섭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관객과의 대화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처럼 풍성하고 다채로운 전시와 공연은 <고양이 집사>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INFORMATION

제목: 고양이 집사
감독: 이희섭
내레이션: 임수정
제작/프로듀서<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조은성
구성: 이정은
출연: 고양이들, 집사들
제공: ㈜엠앤씨에프
공동제공: ㈜영화사 진
배급: ㈜인디스토리
제작연도: 2019년
장르: 다큐멘터리
러닝타임: 97분
개봉: 2020년 5월 14일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