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츠파츠, 24 S/S 서울패션위크 참가

By 2023/09/01 show & exhibition

파츠파츠 24 SS 서울패션위크 컨셉 이미지

파츠파츠, 24 S/S 서울패션위크 참가

9월 7일 DDP에서 ‘CLOUD’ 테마로 자연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 공개
친환경적 소재와 컨셉 넘어서 가치 있는 전통과 하이테크 기술 접목
네오폴리 사용 무봉제 미학적으로 완성…지속가능한 패션 미래 모색
테크니컬 웰딩기법 돋보인 미니멀 베이직과 유니크한 디테일 콜라보

24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대표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파츠파츠(PARTsPARTs, 대표 임선옥)’가 9월 7일(목) 오후 2시 30분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아트홀 1관에서 ‘CLOUD’라는 테마로 컬렉션을 선보인다.

파츠파츠는 친환경적 소재와 컨셉을 넘어서 가치 있는 전통과 하이테크 기술의 접목을 통해 지속가능한 패션 미래를 위한 모색과 유쾌한 파격이 있는 의상에 제로웨이스트 철학을 담아 대중과 패션산업 관계자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NEW 네오프랜과 웰딩기법으로 탄생한 파츠파츠는 하이엔드(고감도) 테크닉과 미니멀한 스타일의 완전하고 유일한 새로운 장르라 할 수 있다. 특히 지속가능한 패션의 미래를 위한 선택으로 2011년부터 네오폴리만을 사용하여 무봉제의 미학을 만들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24 S/S 컬렉션에서는 무봉제를 미학적으로 완성한 ‘Creative Basic’의 진수를 보여주기 위해 ‘평범함 속 비범함(So Simple & So Powerful)’이라는 컨셉으로 테크니컬 웰딩기법이 돋보이는 미니멀 베이직과 유니크한 디테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익숙함을 넘는 새로움, 그리고 규정되지 않은 이미지 전달을 목적으로 일상에 필요한 베이직하고 기본적인 JACKET, SHIRTS, DRESS, BOTTOM 아이템들의 유니크한 디테일과 높은 완성도의 의상을 이번 컬렉션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기본 RGB

“HOW’S THE WEATHER with PARTsPARTs?”
“WHAT’S THE WEATHER with PARTsPARTs?”

임선옥 파츠파츠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신비롭고 경이로운 자연에서 이번 24 S/S 컬렉션의 아름답고 멋진 실루엣의 영감을 얻었다”며 “한편으로 매일같이 자연재해 뉴스를 접하는데 이러한 전 세계적 기후위기는 앞으로 우리의 라이프스타일마저 변화시킬 것”이라며 “이번 컬렉션에서는 앞으로 도래할 Life와 Wearing에 대한 변화를 예측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범용되는 New Basic으로 제안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
INFORMATION
24 S/S 서울패션위크
제로웨이스트(Zero Waste)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파츠파츠(PARTsPARTs, 대표 임선옥)
9월 7일(목) 오후 2시 30분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아트홀 1관
‘CLOUD’ 테마 컬렉션

……………………………………………..

Creative Director_ zney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zney_s
@publicpictures_pp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