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휴 잭맨, 로라 던, 바네사 커비부터 ‘더 파더’ 안소니 홉킨스 <더 썬> 역대급 캐스팅

By 2023/07/14 movie

더 썬_캐릭터포스터(휴잭맨)

할리우드 스타 휴 잭맨, 로라 던, 바네사 커비부터 ‘더 파더’ 안소니 홉킨스, 신예 젠 맥그라스까지!
<더 썬> 역대급 캐스팅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5종 공개!
아카데미 2관왕 <더 파더> 플로리안 젤러 감독의 신작이자 휴 잭맨, 로라 던, 바네사 커비, 안소니 홉킨스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더 썬(The Son)>이 7월 19일(수) 개봉을 앞둔 가운데,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7월 19일(수) 개봉 예정인 플로리안 젤러 감독의 신작 <더 썬>은 그 무엇보다 좋은 아버지가 되고 싶었던 남자 ‘피터’가 삶이 버거운 아들 ‘니콜라스’를 다시 만나며 펼쳐지는 가슴 먹먹한 이야기로, 제79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되어 10분간의 기립박수를 받은 작품이다. 이후 토론토국제영화제, BFI런던영화제에 공식 초청받고, 아버지 ‘피터’ 역을 맡은 휴 잭맨이 골든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며 “필모그래피 중 최고의 연기”(FilmInk)라는 극찬을 받는 등 화제를 이어가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더 썬>은 플로리안 젤러 감독의 가족 3부작 중 두 번째 이야기로, 치매에 걸린 아버지의 내면을 섬세하게 묘사해 극찬을 받았던 <더 파더>에 이어, 실제 경험을 다룬 듯 생생하면서 감동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예정이다.

한편, 국내 첫 프리미어 상영을 통해 “각본, 연출, 연기, 음악. 모든 게 완벽한 걸작. 꼭 봐야할 영화”(인스타그램 bkit*******),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고, 누군가는 겪고 있을 얘기”(인스타그램 fqueen**), “간만에 나를 깊게 건드린 영화. 소중하다”(왓챠피디아 강**) 등의 호평을 받고 있는 <더 썬>이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엑스맨> ‘울버린’ 역으로 유명한 휴 잭맨, <결혼 이야기>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로라 던,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으로 최근 내한한 바네사 커비, <더 파더> 이후 다시 한번 플로리안 젤러 감독과 만난 대배우 안소니 홉킨스, 그리고 빛나는 신인 젠 맥그라스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완벽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내 아들이잖아. 포기할 순 없어”, “뭔가 바꾸고 싶은데, 그게 뭔지 모르겠어” 등 각 캐릭터의 고민과 감정이 담긴 대사들과 배우들의 섬세한 표정은 영화에서 이들이 전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한 <더 파더> 플로리안 젤러 감독의 신작 <더 썬>은 7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더 썬(The Son)
감독: 플로리안 젤러
각본: 플로리안 젤러, 크리스토퍼 햄튼
주연: 휴 잭맨, 로라 던, 바네사 커비, 젠 맥그라스, 안소니 홉킨스
수입: 그린나래미디어㈜
제공/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관람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3년 7월 19일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