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폰 트리에 감독전 : 현실과 상상, 그 경계에서

By 2020/06/24 movie

[크기변환]poster_main

 

라스 폰 트리에의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작품들!
정성일 영화평론가와의 씨네토크부터 한정판 굿즈패키지까지 더욱 풍성해진 감독전!
이 시대의 가장 논쟁적인 감독, 라스 폰 트리에의 대표작들을 모두 모아 상영하는 <라스 폰 트리에 감독전: 현실과 상상, 그 경계에서>가 특별한 토크와 굿즈패키지 상영 내용을 공개, 기획전의 시작을 알리며 더욱 풍성한 행사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 6월 25일(목)부터 7월 7일(화)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최될 [라스 폰 트리에 감독전: 현실과 상상의 경계에서]는 자유롭고 극단적인 상상력으로 전세계를 놀라게 한 ‘문제적 감독’ 라스 폰 트리에의 대표작 8편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언제나 파격적인 소재로 인간의 내면을 집요하게 관찰하면서 매혹적이고도 암울한 분위기의 영화를 만드는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은 선악의 아슬아슬한 경계에서 줄타기를 하는 이야기로 탄성과 야유를 동시에 받으며 논쟁의 중심에 서 있다.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파격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작품들의 상영 소식에 “강력 추천해요! (인스타그램, me*****), “라스 폰 트리에 감독님 영화 안 본 게 많았는데 이 기회에 봐야겠네요.”(인스타그램, _bo*****), “지방에서 가고 싶은데 제발 주말에 더 해주세요”(인스타그램, yr*****), “벌써 다 예매해놨습니다” (인스타그램, ho*****)등 벌써부터 시네필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의 상영시간표가 함께 공개되었다. 1주차 시간표의 오픈과 동시에 그간 극장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초기 작품인 <백치들>의 매진에 이어, <안티크라이스트>, <브레이킹 더 웨이브> 등의 작품들도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며 다가올 상영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 커져가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세계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특별한 행사들을 준비했다.
먼저, 7월 3일(금) <백치들> 상영 후 정성일 영화평론가의 씨네토크가 준비되어 있다. <백치들>은 영화의 순수성과 사실성을 강조한 ‘도그마 원칙’을 앞세워 제작한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초기 작품으로, 정성일 영화평론가가 이 영화에 대해 “누군가는 이 영화를 쓰레기라고 불렀다. 나는 걸작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누구와도 토론할 준비가 되어있다.”라고 극찬한 만큼,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초기 작품 세계를 이해할 수 있는 깊이 있는 토크로 영화 팬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7월 7일(화)에는 황홀한 종말의 이미지로 인간의 우울을 파고든 영화 <멜랑콜리아>의 스페셜 굿즈패키지 상영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인공 ‘저스틴’의 손에서 전기가 뿜어져 나오는 영화 속 가장 강렬한 장면을 담아낸 뱃지는 지구와 충돌하는 ‘멜랑콜리아’의 폭발적인 이미지와 ‘저스틴’의 몽환적인 표정이 더해져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뱃지는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이미지로, 이번 감독전을 위해 특별히 한정판으로 제작된 굿즈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기획전이 시작되는 6월 25일(목)부터는 기획전의 상영작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도그빌>, <안티크라이스트>, <님포매니악>의 대표 이미지로 제작한 핀버튼 증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가장 감각적이고 파격적인 작품으로 꼽히는 영화 <님포매니악 감독판 Vol. 1&2>의 스토리를 압축해놓은 듯한 강렬한 이미지의 한정판 A3 포스터 증정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기획전으로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작품을 기다려 온 영화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다양한 작품과 풍성한 행사로 라스 폰 트리에의 세계를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라스 폰 트리에 감독전: 현실과 상상, 그 경계에서>는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7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INFORMATION

제목: 라스 폰 트리에 감독전: 현실과 상상,그 경계에서
기간: 2020.06.25(목)~07.07(화)
장소: 메가박스 코엑스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