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1회 칸영화제 개막작, 아카데미 2회 수상 아쉬가르 파라디 X 페넬로페 크루즈 X 하비에르 바르뎀의 <누구나 아는 비밀>

By 2019/07/10 movie

런칭 파티 포스터 1

제71회 칸영화제 개막작, 아카데미 2회 수상 아쉬가르 파라디 X 페넬로페 크루즈 X 하비에르 바르뎀의  <누구나 아는 비밀>

<누구나 아는 비밀>은 행복한 동생의 결혼식 파티 중 라우라의 딸이 갑자기 사라지고, 오랫동안 모두가 숨겨온 과거 가족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며 벌어지는 우아한 가족 미스터리영화이다.

<세일즈맨>(2017), <씨민과 나데르의 별거>(2011)로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2회나 수상한 스토리텔링의 대가 아쉬가르 파라디 감독의 신작인 <누구나 아는 비밀>은 제71회 칸영화제 개막작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작품이다. 매 작품마다 뜨거운 호평과 함께 전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은 아쉬가르 파라디 감독의 <누구나 아는 비밀>은 공개 직후 “지난 10년간 국제 영화제에 출품된 수작을 잇는 독보적인 작품”(The Wrap)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이번에도 해외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폭발적인 극찬을 이끌어냈다. 특히 해외 유명 언론 매체인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어벤져스: 엔드게임>(2019), <어스>(2019), <존 윅 3: 파라벨룸>(2019)과 함께 ‘2019 상반기 개봉 영화 TOP 10’으로 선정해 대중성과 작품성 모두 갖춘 수작임을 증명했다. 또한 <누구나 아는 비밀>은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과거의 비밀과 마주하는 ‘라우라’(페넬로페 크루즈)와 ‘파코’(하비에르 바르뎀)의 이야기를 감독 특유의 짜임새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 관객들에게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고, 그 과정에서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가족들의 심리까지 탄탄한 연출로 그려 관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식어가 필요 없는 세계적인 배우 페넬로페 크루즈와 하비에르 바르뎀이 함께 출연해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의 연기를 선보였고, 실제 부부인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을 기대하셔도 좋다.

거장의 품격을 보여주는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연출, 세계적인 배우 커플 페넬로페 크루즈와 하비에르 바르뎀이 주연을 맡은 것은 물론, 스페인 올로케이션으로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누구나 아는 비밀>은 8월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제목 : 누구나 아는 비밀
원제 : Todos lo saben
영제 : Everybody Knows
감독 : 아쉬가르 파라디 <세일즈맨> <씨민과 나데르의 별거>
주연 : 페넬로페 크루즈, 하비에르 바르뎀, 리카도 다린, 바바라 레니
수입 : 오드 AUD
공동배급 : 오드 AUD, ㈜티캐스트
러닝타임 : 133분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19년 8월 01일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