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의 감성이 더해진 색다른 타임 리와인드 무비 영화 <다시, 봄>!

By 2019/04/10 movie

21121

이청아의 감성이 더해진 색다른 타임 리와인드 무비 영화 <다시, 봄>!
지난 4월 8일 롯데시네마 건대 입구에서 영화 <다시, 봄>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되었다. 이날 시사회에서는 배우 이청아, 홍종현, 박경혜, 박지빈과 정용주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타임 리와인드라는 영화 특성상 연출에 가장 신경 쓴 부분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정용주 감독은 “특정한 사건의 시간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닌 하루하루 어제로 돌아가는 것인 만큼 서사에 중심을 두고자 했다. 그래서 호민(극중 홍종현 역)과 은조(극중 이청아 역)의 악연, 다시 그들의 관계 회복 등의 스토리에 중점을 두었다. 촬영적으로는 현재와 시간 여행하는 부분과 다시 돌아오는 부분을 각기 다른 조명과 촬영기법으로 변화를 주었다”고 답하며 영화 연출에 대해 이야기 했다.
배우 이청아는 다양한 감정선 연기의 어려움에 대해서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부터 각오는 해왔다. 처음에 가장 부담이 되었던 것은 내가 아직 엄마로 살아보지 못했는데 엄마의 역할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고민이 되었다. 그래서 주변인에게 조언을 많이 구하고 이야기를 나눴지만 들을 수록 막막해지더라. 그러다 우연히 어렸을 적 ‘나도 엄마가 처음이라 잘 모른다’고 했던 엄마의 이야기가 떠오르면서 은조라는 인물은 심지어 이 아이를 혼자 키워왔고, 엄마와 사이가 좋지 않은데, 그래서 더욱이 정형화된 엄마의 역할을 잘 해내지 못했겠구나. 그래서 시간여행을 통해 안타까움을 더욱 만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생각이 조금씩 정리되면서 연기에 임할 수 있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인물의 몰입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하루씩 어제로 돌아가는 처음 만나는 리와인드 무비 <다시, 봄>은 4월 17일 극장을 통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Information
제목: 다시, 봄
제공: iMBC
제작: ㈜26컴퍼니
배급: ㈜스마일이엔티
감독: 정용주
출연: 이청아, 홍종현, 박경혜, 박지빈
개봉: 2019년 4월 17일
러닝타임: 104분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
Editor _ Lee Yu Kyung (Kyr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