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관점을 보여주는 영화, <돈> 제작보고회

By 2019/02/11 movie

movie_image

돈에 대한 사람들의 다양한 관점을 보여주는 영화, <> 

211일 압구정CGV에서는 이라는 키워드가 주인공인 영화 <>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날 배우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과 메가폰을 잡은 박누리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응답하라 1988> <더 킹> 부터 현재 상영 중인 <뺑반>까지 쉴틈없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류준열씨는 영화 <> 시나리오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 처음부터 탄탄한 시나리오에 끌렸다사회초년생의 입장에 공감이 많이 되었으며 제가 생각한 인물과 일치하는 이야기가 많아 더욱 효과적으로 느끼면서 연기한 것 같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류준열씨와 벌써 세 번째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조우진씨는 이에 대해 준열씨는 처음부터 싱그럽고 바른 청년이라 생각했다. 연기자로서 모범적이고 치밀하며 소통하려는 의지를 보고 큰 에너지를 얻었다며 감탄의 말을 전했다.

영화 <>으로 첫 데뷔를 한 박누리 감독은 탄탄한 캐스팅의 성공을 묻는 질문에 유지태씨는 처음부터 캐릭터 그 자체이셨으며 이는 무한신뢰로 이어졌다. 조우진씨의 경우, 수많은 아이디어 제시를 통해 디테일하고 섬세한 캐릭터를 만들어내 주셨다. 마지막 류준열씨는 본인이 가진 다채로운 얼굴을 가진 점을 적극 활용하여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배우 분들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화 <>의 번호표 역할을 맡은 배우 유지태씨는 번호표라는 캐릭터는 베일에 쌓인 악인 캐릭터다. 전달을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도 느꼈고,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돈이란 것의 양면성을 잘 표현해낸 인물이라고 생각한다며 역할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라는 것이 부정적으로 작용하면 사람을 피폐하게 만들고, 긍정적으로 작용하면 행복을 가져다 주는 키워드로 작용한다는 점을 밝혀준, 영화 <>은 다가오는 3월 돈의 양면성에 대해 다양한 관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감독: 박누리

출연: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정만식 등

제공/배급: ㈜쇼박스

개봉일: 20193

…………………………

Editor _ Kim Ha Sung (claire @hasung_k )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