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람’의 시선을 통해 우리들의 사는 이야기를 노래로 들려준다! 쇼케이스

By 2019/01/20 show & exhibition

2132

‘눈사람’의 시선을 통해 우리들의 사는 이야기를 노래로 들려준다! <The Snowman story> 쇼케이스
지난 20일, 플랫폼창동61(서울시 도봉구) 레드박스에서 감성 음악과 함께하는 쇼케이스 <The Snowman Story>가 열렸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캣츠>, <프리실라>, <천국의 눈물> 등의 작품에서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뮤지컬 <정글북>, <온에어>, 연극 <러브레터>, <나의사랑 나의신부>, <갈매기> 등의 작품의 넘버를 작곡한 작곡가 한정림이 만든 뮤지컬 <The Snowman Story>의 대표적인 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쇼케이스 형태의 공연이다.
눈사람의 인생을 통해 우리의 삶을 조명한 뮤지컬 <The Snowman Story> 쇼케이스에는 한국과 브로드웨이를 오가는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와 <천국의 눈물>, <영웅> 등의 작품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실력을 검증 받은 가수 다비치의 이해리가 게스트로 참여해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두 사람의 첫 듀엣 무대는 소극장 무대를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이며 신년을 아름답게 장식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 박가람과 유승엽의 순수한 음색이 돋보이는 무대들로 황홀함을 더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한정림은 “뮤지컬 <The Snowman Story>는 눈사람이 짧은 생을 살아가며 느끼는 기쁨, 외로움, 슬픔 그리고 사랑 등의 정서를 가사와 음악을 통해 관객들과 교감하고 싶은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전하며 “<눈사람>, <생일 축하 합니다>, <하얀 밤>, <먼 곳에서>, <혼자 하는 놀이>, <사랑은>, <먼 곳으로>, <다시> 등 총 8곡의 대표적인 넘버들은 관객들에게 한 편의 애니메이션이나 음악 동화를 본 듯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Editor _ Lee Yu Kyung (Kyra)

사진제공_ 플랫폼창동61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