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은 처음이라’ 김소현이 생애 첫 미국 여행을 통한 성장 스토리를 공개한다.

By 2018/11/10 tv hot issue

untitled

 ‘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이 생애 미국 여행을 통한 성장 스토리를 공개한다.

매회 스무 김소현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라이프타임스무살은 처음이라김소현의 욜로홀로 캘리포니아에서는 김소현이 라스베이거스 명물인 짚라인에 과감히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행 초반과 달리, “처음이니까 괜찮아라며 과감하게 도전하는 변화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 보기만 해도 속이 뚫리는 야경과 함께 김소현의 꾸밈없는 매력이 담길스무살은 처음이라 오는 13() 오후 5 유튜브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있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김소현이 라스베이거스의 3 야경 명소인프리몬트 스트리트 방문해 화려한 올드타운에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한다. 12 높이의 와이어를 타러가며하나도 떨려요라고 말하는 허세뿜뿜하는 귀여운 모습을 뽐낼 예정. 김소현이엄마 보고 싶어요라며 돌고래 비명을 자랑한 사연도 공개된다.

배우 김소현이 자신과 마찬가지로 처음 스무 살을 맞이하는 친구들에게 전하는 영상 편지도 공개된다. 데뷔 10년만에 단독 리얼리티 출연으로 걱정이 많았던 김소현은 여행을 통해 자신도 몰랐던스무 김소현 모습을 발견한 소감을 함께 전한다. “실수해도 괜찮아. 우리는 스무살이 처음이니까라며 진심이 가득 담긴 따뜻한 김소현의 메시지가 현실 공감을 유발할 예정.

김소현의 아찔한 라스베이거스 액티비티 도전과 그녀가 전하는 따뜻한 소감을 담을 ‘스무살은 처음이라’ 마지막회는 유튜브 등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LifetimeKorea)에서 13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스무살은 처음이라’ 네이버 TV와 인스타그램(@ThisisMyFirstTwenty)을 통해서도 새로운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라이프타임은 미국 1 여성 채널로 전세계 100여개 국에서 1 5천만 시청 가구 수를 가지고 있다. 지난해 10 한국에 론칭해나를 찾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TV 디지털 전방위 플랫폼을 넘나드는 다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https://www.youtube.com/LifetimeKorea

제공_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A+E Networks Kore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