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현실 공포를 선물한다! 영화 <도어락>

By 2018/11/10 movie

DSC09352

극강의 현실 공포를 선물한다! 영화 <도어락>

지난 116일 현실 공포 스릴러 영화 <도어락>의 제작보고회가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는 배우 공효진, 김예원, 김성오와 이권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촬영하면서 현실에서 공포감을 느꼈던 순간이나 영화와 현실에 혼동하면서 있었던 에피소드가 있냐는 질문에 공효진씨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온전한 휴식처인 집에서, 그것도 침대 밑이라는 것이 현실에서도 문득 보기를 망설이게 된다. 괜히 짐을 넣어두기도 하고, 반려견을 키우는데 가끔 허공에다 짖을 때 괜히 무섭기도 하다.”며 답했다. 뒤이어 그래도 저는 직접 대본을 보고, 글로 그 상황을 먼저 보고 연기를 하기 때문에 좀 덜 느끼기도 하지만 직접 보시는 분들은 정말 공포감을 느끼실까봐 그게 걱정이다.”라며 스릴러 영화의 기대감을 높였다.

차기작으로 도어락을 선택한 이유에 대한 질문에 이권 감독은 원래 스릴러를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원작이 되는 영화가 있는데, 굉장히 스릴감 있게 봤다. 그 원작에 매료되어 각색하여 이 영화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답했다.

열려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공효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 공포를 그린 스릴러 영화 <도어락>은 오는 12월에 개봉해 관객들에게 현실 스릴러를 선사할 전망이다.

Information

제목: 도어락

감독: 이권

출연: 공효진, 김성오, 김예원, 조복래, 이가섭, 이천희 등

제공/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봉일: 2018 12

…………………………………………………..

Editor: Lee Yu Kyung (Kyr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