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S/S 패션을 미리보다! SFW 서울 패션위크 현장!

By 2018/10/30 fashion art picture, fashion issue

2018-10-31-15;25;12

https://www.youtube.com/watch?v=9xpe1faGZG4

 

2019 S/S 패션을 미리보다! SFW 서울 패션위크 현장!

2018년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진행된 서울 패션위크! 패션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의 패션쇼는 물론 GN(제너럴넥스트) 갤러리에서 펼쳐지는 브랜드 전시회까지 다채로운 패션 컬렉션이 펼쳐졌다.
디자이너들의 2019 ss 시즌을 예고하며 16일부터 기대되는 브랜드들의 패션쇼가 시작되었다. 16일 감성적이고 모던하지만 적당히 우아한 디자인의 에이벨, 테일러드한 포인트를 선보인 UXION, 경쾌하고 유니크한 더센토르, 심플하고 모던한 navy studio, 네오 리얼리티로 유니크함이 묻어나는 모던함 쿠만 유혜진, war is over(종전)’이라는 주제로 해체주의적 그런지룩을 보여준 알쉬미스트, 우아한 컬러들을 선보인 돋보인 MOON LEE 패션쇼를 시작으로 새롭고 다채로운 패션쇼가 내년 봄 패션을 예고했다.
이어 17일에는 여행자 컨셉으로 다양한 디자인적 변형이 돋보인 토핏, 릭리, 프롬마크 등 GN 패션디자이너 브랜드의 유망한 신진브랜드의 패션쇼가 그리고 18일에는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컨셉으로 주목받아 온 아방가르드한 남성복 모호, 시대를 반영한 컨셉이 돋보였던 C WEAR, 한국적 디자인을 가미한 디자인의 YCH, 의상과 더불어 화려한 모델들의 워킹의 바로크, 늘 새롭고 유니크하며 위크있는 디자인의 립언더포인트가 패션쇼를 절정으로 이어나갔다.
19일에는 화려한 디자인의 두칸, 미니멀한 디자인의 필레, 힙한 디자인과 연출이 돋보인 디앤티도트, 고혹적인 여성미를 선보인 C ZANN E, 레트로를 믹스한 유니크한 캐주얼룩 바이 디 바이 그리고 20일에는 컨셉을 패션쇼에서 고스란히 드러내며 화려한 의상들이 돋보였던 랭앤루, 색채와 패턴들이 다채로웠던 bnb12, 유니크한 디테일과 비비드한 컬러감의 오디너리피플, 패션과 아트의 믹스매치한 듯한 디자인 룩 얼킨, 톤다운 된 색채와 로맨틱한 여성복이 고급스러운 라이 브랜드의 패션쇼 등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대한민국 최상의 디자이너들의 패션산업으로 성장해 온 SFW (서울패션위크)가 앞으로도 매 시즌 전략적이고 실속 있는 패션 행사로 이어나가길 바란다.

제목-없음-33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