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공연 preview_

By 2018/08/30 show & exhibition

9-1

1. 연극 <돌아서서 떠나라>
박신양, 전도연 주연의 영화 <약속>의 원작, 연극 <돌아서서 떠나라>가 7월 12일부터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공연한다.
이만희 작가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돌아서서 떠나라>는 조폭 폭력배 두목과 인텔리한 의사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그린 2인극으로, 이별을 앞두고 있는 두 인물의 대사들이 노래처럼 아름답게 표현된 작품이다. 살인을 저지르고 자수를 앞두고 있는 조직폭력배 ‘공성두’가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연인 ‘희주’를 만나러 가서 벌어지는 하룻밤 이야기를 다룬다. 사랑의 아픔과 이별의 슬픔까지 자연스레 받아들이는 인물들의 이야기 속에서 인간의 근본을 조명하는 깊이 있는 작품이다.
기간: 2018년 7월 12일 – 9월 21일
장소: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
시간: 평일 8시 / 주말 3시, 6시 (월 공연 없음)
가격: 전석 50,000원 / 시야제한석 25,000원
러닝타임: 100분

2. 멜로디포레스트 캠프
멜포캠은 ‘자연 속에서(FOREST) 편안한 휴식, 캠핑과 함께(CAMP) 귀에 익은 대중가요(MELODY)’를 들으며 남녀노소 모두가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중음악 페스티벌로, 지난 2014년 첫발을 디뎠다. 지난 4회 동안 신승훈, 김건모, 윤종신, 양희은, 아이유, 박정현, 크러쉬, 악동뮤지션 등 대중음악을 빛낸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매년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공연을 선물했다. 멜포캠은 하루에 여러 스테이지를 운영하는 여느 페스티벌과 달리 원스테이지만 진행해 단독 공연에 가까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즐기고, 친숙한 대중가요를 중심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라인업 구성이 특징이다. 멜포캠 측은 “올해도 막강한 라인업을 구성해 관객들에게 가을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간: 2018년 9월 8일 – 9월 9일
장소: 자라섬
시간: 양일 모두 12시 -22시
티켓: 멜론티켓에서 예매가능

3. 슬로우라이프 슬로우라이브2018
지난해 ‘한스짐머 라이브’와 저스틴 허위츠 지휘의 ‘라라랜드 인 콘서트’로 큰 호응을 이끌어낸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가 오는 10월 6일과 7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는 여유로운 삶의 발견이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름다운 계절 가을에 펼쳐질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8>의 첫째 날인 토요일은 필름 앤 라이브 데이, 둘째 날 일요일은 뮤직 앤 라이프 데이로 진행된다. 토요일(DAY1) 프로그램에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Call Me By Your Name) 인 콘서트’, ‘영화음악감독 방준석 라이브 인 콘서트’, ‘고상지, 강이채, 최문석의 더 콜라보레이션’이 포함되어 있다. 일요일(DAY2)의 프로그램에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넘치는 소울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범접할 수 없는 연륜의 브라스 밴드 밴드 ‘타워 오브 파워(Tower of Power)’를 선두로 스포티파이 음원의 최고 강자, ‘더 뱀프스(The Vamps)’, 크러쉬, 지코 등이 추천한 센티멘탈한 보컬의 싱어송라이터 ‘모세 섬니(Moses Sumny)’, 영국의 대세 보이 밴드 ‘뉴 호프 클럽’ (New Hope Club)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타워 오브 파워를 제외한 3팀은 모두 첫 내한하는 아티스트들이다. 이들은 그들만의 확실한 색깔과 강력한 무대매너를 자랑하는 팀들이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간: 2018년 10월 6일 – 10월 7일
장소: 올림픽 공원 88잔디
티켓: 멜론티켓에서 예매가능

 

9월 공연 preview_
Assistant Editor_ 이유경(Kyr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