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이 공감을 할 수 있는 영화 <너의 결혼식>

By 2018/08/08 movie

Z08A2591

 

많은 이들이 공감을 할 수 있는 영화 <너의 결혼식>

지난 87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너의 결혼식>의 시사회가 열렸다. 시사회에는 이석근 감독을 비롯해 배우 박보영씨와 배우 김영광씨가 참석했다.

<너의 결혼식>은 사랑에 대한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두 남녀의 이야기개성 있는 캐릭터와 생생한 에피소드그려낸 영화다. 세대를 불문하고 모두가 함께 웃고, 아픔을 아파할 수 있는 공감대와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특별히 신경 쓰거나 본인의 경험담이 연출된 장면이 있느냐는 질문에 이석근 감독은 영화의 이야기가 많이 들어 봤을 법한 소재다. 거의 대부분의 적 혹은 간접적인 경험을 담았다. 작업하면서도 특별한 이야기를 담기보다는 공감가는 주변의 이야기를 하자고 배우들과 의논하며 작업했다고 답했다.

기존의 로맨스와는 어떤 점이 다르고 신선하게 느껴졌냐는 질문에 배우 김영광 현실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로맨스여서 그 점이 신선하게 다가왔다고 답했다. 같은 질문에 배우 박보영덧붙여 기존의 로맨스 영화는 시간의 흐름만을 보여줬다면 이 영화는 두 사람의 시간을 함께 볼 수 있는 것이 신선하게 다가왔다고 이야기하며 영화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첫사랑 연대기를 담은 영화 <너의 결혼식>822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Assistant Editor_ Lee Yu Kyung (Kyr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