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설정으로 현실의 스릴러를 새롭게 열다! 영화 <목격자>

By 2018/08/08 movie

11

 

색다른 설정으로 현실의 스릴러를 새롭게 열다! 영화 <목격자> 

제 71회 칸 국제 영화제 필름마켓에서 수많은 찬사를 받은 영화 <목격자> 언론/배급 시사회가 8월 6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시사회에는 조규장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성민, 김상호, 진경, 곽시양이 참석했다.

조규장 감독은 영화에 있어서 가장 신경 쓴 점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심리가 중요하다. 딜레마에 빠진 인물들이 내리는 선택이 어떻게 하면 관객들의 동의를 얻을 수 있을지를 연출하는 것에 가장 신경 썼다.”라며 연출에서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어 “제게는 가장 어려웠던 장면이 가장 중요한 장면이라고 생각한다.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추격 장면에 이어 모든 주요 인물들이 모이는 장면이 가장 어려웠다. 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아파트를 직접 가보고 공간적인 배경을 파악하기도 했다.”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곽시양 배우는 “대사가 거의 없기 때문에 눈빛이나 행동으로 역할을 표현해야 했다. 그 부분에 있어서 감독님과 이야기를 하며 많은 고민을 했고 체중 증량으로 영화 속 태호라는 인물의 위압감을 느끼게 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열정을 밝혔다.

영화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살인자와 눈이 마주친 목격자 상훈이 드러내는 심리와 현실을 다룬 작품으로 오는 8월 15일 개봉해 관객들의 무더위를 책임질 전망이다.

 

Information

제목: 목격자

감독: 조규장

출연: 이성민, 김상호, 진경, 곽시양

제공/배급: NEW

개봉일: 2018년 8월 15일

 

………………………………………………………………………….

Editor_ Lee Su Bin (Elin)

Assistant editor_ 정혜미(meme)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