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하고도 기묘한 낙서 예술! 미스터 두들의 <두들월드-미스터 두들展>

By 2018/08/10 show & exhibition

두들월드 (1)

유쾌하고도 기묘한 낙서 예술! 미스터 두들의 <두들월드미스터 두들展>

 

지난 7 4일부터 아라아트센터에서 미스터 두들의 <두들월드미스터 두들展>이 열리고 있다.

마치 미스터 두들의 머릿속을 들여다 보는 듯한 이 전시회는 입구부터 그의 재치 있는 작품들로 채워져 있다. 벽면과 종이뿐 아니라 소파와 텔레비전, 테이블과 의자까지 그가 만들어낸 기묘한 캐릭터들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스터 두들은 작업할 때 자신이 느끼는 행복한 감정을 공유하는 것이 이 전시의 진정한 목표라고 말한다. 단순히 유쾌한 캐릭터들을 만들어 낙서하는 것이 아닌, 그 안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감정과 자아를 표현하고자 한다.

모든 공간의 배경이 하얗지만 딱 하나, 어두운 공간이 있는데 그 공간은 Dr. Scribble을 표현한 것이다. Dr. Scribble은 미스터 두들의 또 하나의 캐릭터로 미스터 두들의 또 다른 자아를 나타낸다고 한다. 미스터 두들과 Dr. Scribble은 서로 상반된 스타일을 지니고 있다. 그는 미스터 두들을 화이트 배경과 블랙 라인으로 나타낸다면 Dr. Scribble은 블랙 배경에 화이트 라인으로 표현하고 또한, 미스터 두들은 행복을, Dr. Scribble은 불행을 나타낸다. 이를 통해 미스터 두들이 가진 두 가지 자아의 내면을 들여다 볼 수 있다.

독특하고 끊임없는 작업 스타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미스터 두들! 그의 유쾌하고도 기묘한 내면 세계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전시 <두들월드 미스터 두들展> 9 9일까지 아라아트센터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Information

전시명: 두들월드미스터 두들展

기간: 2018.07.04() ~ 2018.09.09()

장소: 아라아트센터

주최: 아라아트센터

관람안내: 10:00am ~ 07:00pm

관람요금: 성인 13,000/ 청소년 10,000 / 어린이 8,000

 

………………………………………………………………………………………………………

Editor_ Lee Su Bin (Elin)

Assistant editor_정혜미(meme)
culture show & exhibition 08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