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명의 남자, 세 가지 사랑! <이름없는 새> 스페셜 포스터 3종 공개!

By 2018/05/31 movie

 

0203_namiya_ultra_B1_poster_cs5_textless

세 명의 남자, 세 가지 사랑!
<이름없는 새> 스페셜 포스터 3종 공개!

자신이 혐오하는 남자에게 얹혀살며 전 연인을 잊지 못하던 한 여자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면서 겪게 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영화 <이름없는 새>가 주인공 ‘토와코’의 세 가지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오이 유우에게 여우주연상을 5개나 안겨준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이름없는 새>가 ‘토와코’의 세 가지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포스터 3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는 ‘토와코’의 세 남자와 세 가지 사랑을 테마로 ‘진지’와의 식사 장면, ‘미즈시마’와 눈을 마주치고 있는 장면, ‘쿠로사키’에게 선물을 받고 있는 장면 등 ‘토와코’가 세 남자와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으로 구성되었다.

영화 <이름없는 새>는 누마타 마호카루의 소설 『그녀가 그 이름을 알지 못하는 새들』을 원작으로 8년 전 헤어진 남자를 잊지 못한 채 자신을 사랑하는 혐오스러운 남자 ‘진지’의 집에 얹혀살고 있는 여자 ‘토와코’가 새로운 남자에게 빠지게 되면서 겪는 미스터리한 사건과 비밀을 그려낸 작품이다.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의 창’ 부문에 초청되었을 뿐 아니라, 제42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37회 하와이국제영화제, 제18회 샌디에고 아시안 영화제, 제12회 로마 국제영화제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 노미네이트되었다. 제41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우수 여우주연상, 제91회 키네마준보 베스트 텐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제42회 호치영화상 여우주연상, 제39회 요코하마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감독상을 휩쓸었다.

끊임없이 사랑을 갈구하는 한 여자와 그녀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로맨스릴러 <이름없는 새>는 오는 6월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_ 이름없는 새
원     제 _ 彼女がその名を知らない鳥たち (Birds without Names)
원     작 _ 『그녀가 그 이름을 알지 못하는 새들』 누마타 마호카루 장편 소설
감     독 _ 시라이시 카즈야
주     연 _ 아오이 유우, 아베 사다오, 마츠자카 토리, 타케노우치 유타카
장     르 _ 서스펜스 로맨스릴러
수입/배급 _ ㈜에이원엔터테인먼트
개     봉 _ 2018년 6월
러닝 타임 _ 124분
등     급 _ 청소년관람불가 예정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