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선, 9년만 신곡 ‘서두르지 말아요’ 6월 6일 공개! 존박과 듀엣!

By 2018/05/30 film & music

제목 없음-1

 

조원선, 9년만 신곡 ‘서두르지 말아요’ 6월 6일 공개, 존박과 듀엣!
‘롤러코스터’ 조원선, 2009년 첫 솔로 앨범 ‘Swallow’ 이후 9년 만 신곡 발표 !
– 신곡 ‘서두르지 말아요’,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의 모습 담은 사랑스러운 노래(조원선 작사-작곡)
– 조원선 “따뜻한 숨 불어 넣어 준 존박에 감사”

싱어송라이터 조원선이 9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조원선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30일 “조원선이 오는 6월 6일 싱글 ‘서두르지 말아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서두르지 말아요’는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의 설렘과 조심스러운 감정을 담은 사랑스러운 듀엣곡으로, 조원선이 작사, 작곡했으며, 듀엣 파트너로 감미로운 보이스의 존박이 참여했다.

조원선은 “누구와 듀엣을 해야할 지 한참 고민했는데, 존박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잔잔하던 바다에 기분 좋은 바람과 파도가 출렁이게 되는 기분이 들었다”며 “따뜻한 숨을 불어 넣어 준 존박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조원선은 ‘습관’, ‘Last Scene(라스트 씬)’, ‘힘을 내요, 미스터 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낸 그룹 롤러코스터 보컬리스트로서 특유의 담담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09년에는 전곡 작사, 작곡한 첫 솔로 앨범 [Swallow(스왈로우)]를 발표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보여줬으며, 이후 피처링 참여, 프로젝트 음원∙OST 발매 등 꾸준히 음악 행보를 이어온 조원선은 올해 미스틱과 전속 계약을 하고 보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음악 팬들의 오랜 기다림을 해소해줄 첫 신호탄인 ‘서두르지 말아요’는 특히 음색이 매력적인 두 뮤지션의 컬래버레이션 곡인만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원선, 존박이 함께 부른 ‘서두르지 말아요’는 6월 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_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unpluggedbab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