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고갱’의 싱글 ‘Truly I love you’ 발매

By 2018/05/30 interview

Truly i love you(1500)

잔잔한 이야기로 채색된 노래, 싱어송라이터 ‘고갱의 싱글 ‘Truly I love you’ 발매

서정적인 멜로디와 섬세한 보이스로 많은 사람의 새벽 시간을 함께한 싱어송라이터 ‘고갱’이 오는 5월 31일(목) 정오 새로운 싱글을 발매한다.

새로 발표되는 싱글 ‘Truly I love you’는 지난 2017년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올라온 데모 버전이 좋은 반응을 받은 곡으로, 데모 곡이 만들어진 이후 몇 개월 동안 어쿠스틱 악기로 구성된 편곡과 더 따뜻한 사운드로 새로워진 버전의 곡을 선보인다.

‘Truly I love you’는 관계라는 키워드를 갖고 있다. 보이지 않는 것을 보려고 노력하는 것, 우리가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면서 가장 어렵지만, 그만큼 필요한 것들에 관해 이야기한다. ‘고갱’은 “저는 관계에 있어서 스스로 부족한 부분이 많다고 생각한다. 관계 속에서 쉽게 상처를 주고받는 모습들에서부터 이 곡이 시작됐다”라고 말했다.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볼 수 없는 곳을 보려고 노력해야 하지 않을까” 그의 생각을 ‘Truly I love you’에 고스란히 담았다. 우리가 살면서 보지 못하고 지나치는 것들에 ‘고갱’은 집중했고, 자신의 음악으로 풀어냈다. 잔잔한 이야기로 채색된 노래, 매월 발표 중인 싱글곡에서 보여준 ‘고갱’만의 감성으로 그려진 ‘Truly I love you’가 한층 더 기대되는 이유이다.

한편, ‘고갱’은 오는 7월 14일~15일 양일간 문화비축기지에서 개최되는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 페스티벌에서 무대를 펼친다. 음악씬에 잔잔한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신예로써 그는 “첫 페스티벌 무대인 만큼 풀 밴드 구성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함께 공감하는 무대를 선보이고 싶어요”라는 포부를 전했다.

제공_루비레코드 민주

@unpluggedbab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