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바이, 웬디> 다코타 패닝&댕댕이 ‘피트’의 특별한 모험!

By 2018/04/30 movie

STAND BY 1-8-16-00247.jpg

스타 트렉’ 덕후에서 성덕으로 도전! 다코타 패닝&댕댕이 ‘피트’의 특별한 모험!

집 나가면 개(?)고생’ 보도스틸 전격 공개!

<주노>, <레이디 버드> 제작진과 <아이 엠 샘> 다코타 패닝의 만남으로 뜨겁게 화제를 모은 <스탠바이, 웬디>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 이후 ‘사랑스럽다’(CGV페이스북 이**), ‘힐링 영화’(CGV페이스북 여***), ‘꼭 보고 싶다’(CGV페이스북 최**), ‘5월은 이거다’(CGV페이스북 Ji******), ‘개봉하기만 기다렸다’(CGV페이스북 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스탠바이, 웬디>가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스탠바이, 웬디>는 ‘스타 트렉’ 시나리오 작가의 꿈에 도전하기 위해 지리는(?) 댕댕이 ‘피트’와 함께 샌프란시스코에서 무작정 LA 파라마운트 스튜디오로 떠나는 FM직진소녀 ‘웬디’의 특별한 모험을 그린 영화.

공개된 스틸은 ‘집 나가면 개(?)고생’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웬디’와 ‘피트’의 깜찍한 여정을 담고 있다. 떠나버린 버스를 하염없이 바라보거나 아무것도 없는 황야에서 서로를 바라보며 우두커니 서 있는 모습은 ‘웬디’와 ‘피트’가 과연 샌프란시스코에서 LA 파라마운트 스튜디오까지 600km의 특별한 모험을 완수할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하지만 관객들에게 이런 걱정은 접어두라는 듯 ‘웬디’의 곁에서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그녀를 지키는 ‘피트’의 믿음직한 의리는 어쩐지 이들의 끈끈한 우정이 결국 어떤 역경도 극복하게 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이 밖에도 이번 스틸에는 이전에 공개된 적 없던 ‘웬디’의 새로운 모습들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스타 트렉’ 밖에 모르는 ‘웬디’가 사실 알고 보면 조카 바보였던 것. 조카인 ‘루비’를 안고 있는 ‘웬디’의 세상 행복한 표정은 그녀가 조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느끼게 한다. 또한 썸남 ‘니모’와 함께하고 있는 스틸에서는 전에 없던 스윗 모먼트가 느껴져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꿈을 위해 앞으로만 무조건 전진하는 ‘웬디’ 곁의 서포터즈들이 그녀를 묵묵히 응원하고 지지하고 있어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한 <스탠바이, 웬디>는 5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웬디-1

 

About MOVIE 

             스탠바이, 웬디

             PLEASE STAND BY

감          독   벤 르윈 (선댄스영화제 관객상 <세션: 이 남자가 사랑하는 법>)

             다코타 패닝, 토니 콜렛, 앨리스 이브, 토니 레볼로리

수 입 / 배 급   판씨네마㈜

닝 타    93분

국 내   봉   2018년 5월

등          급 전체 관람가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