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의 빛나는 세계관을 담은 EP앨범 [Life in Timog] 발매기념 단독공연 현장!

By 2018/04/10 show & exhibition

랜드오브피스 공연 스케치컷 (1)

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의 빛나는 세계관을 담은 EP앨범 [Life in Timog] 발매기념 단독공연 현장!

2016년 디지털 싱글 앨범 [Plastic Heart]로 데뷔한 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 2018년 4월 7일 저녁 8시, 연남동에 위치한 채널 1969에서 두 번째 EP앨범 발매기념 단독공연을 펼쳤다.

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는 2017년 2월 첫 EP앨범 [L.O.P`s Records 2016-2017]을 발매한 후, 이번이 두 번째 앨범 발매다. 이번 앨범은 그들이 필리핀의 남쪽에서 함께 보낸 시절에 대해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담아 작업한 앨범으로 ‘좋은 면들이 있다면 나쁜 면들도 항상 함께 공존한다. 어느 부분을 더 빛나게 만드냐는 우리 모두들의 몫이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워 넘치는 드러머 해리가 공연의 시작을 알리고, 일렉 기타 리스트 김민석과 이경석, 베이스 박동민 특유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단단하고 찰진 미드 템포 연주. 내추럴하면서도 개성 있는 보컬 정원준이 만들어낸 확실하게 응집된 트로피컬 사운드에 관객들은 열광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치열하고 빠르게만 돌아가는 바쁜 세상을 잊기라도 하라는 듯 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 특유의 느긋하고 여유로운 음악이 관객들을 힐링하게 만들기 시작했다. 공연을 즐기는 관객들은 대부분 평온한 표정으로 동요되고 있었다.

랜오피 자신들의 빛나는 세계관이 담긴 이번 앨범은 역시 라이브 현장이 적합했다. 라이브에 막강한 그들의 생생함이 공연장내를 울리며 감성적 힐링으로 다가올 때마다 팬들은 환호를 아끼지 않았다. 올해 가장 주목할 만한 뮤지션으로 개성 있는 음악성과 라이브 실력을 가진 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가 선사하는 빛나는 세계관이 담긴 무대였다.

Information

행사명: 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 [Life In Timog] EP 앨범 쇼케이스

일시: 2018.4.7 저녁 8시

장소: 채널 1969

앨범정보: [Life In Timog]은 밴드 랜드오브피스(Land Of Peace)가

필리핀 남쪽에서의 라이프 스타일을 떠올리며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담아 제작한 앨범으로 타이틀곡은 ‘Armando`s Pizza’와 ‘Dunk Shot’이다.

…………………………………………………………………………………………………………………………………………..

 

Editor_이민영(Lin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