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By 2018/02/10 movie

1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놓쳐서는 안 될 필람 무비 화제!
관람 포인트 3 & 관객 추천 영상 공개!

제9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을 비롯하여 감독상, 각본상,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여우조연상, 음악상 등 13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는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이 관람 포인트 3가지와 관객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1. 지금껏 본 적 없는 러브스토리 &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

전 세계가 사랑에 빠진 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목소리를 잃은 청소부 엘라이자와 비밀 실험실에 갇힌 괴생명체와의 만남을 그린 경이로운 로맨스 판타지이다. 세계적인 거장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 특유의 감성이 녹아 든 이번 영화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소재를 담아내 화제를 모았다. 영화를 본 대한민국 대표 감독과 아티스트들은 “미지의 존재와의 교감과 사랑이라는 주제를 용감하고 완성도 높게 그려낸 아름다운 영화”(임필성 감독), “아름답고 낭만적이며, 사랑의 충만함을 느끼게 하는 작품”(이경미 감독), “이 영화는 미쳤다”(가수 윤종신)이라고 극찬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이번 작품은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력이 담겨 전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이번 작품 속 완전히 새로우면서도 현실적인 괴생명체를 제작하기 위해 영화 촬영 2년 전부터 디자인 작업을 진행했으며, 억대의 사비와 9개월이 넘는 시간을 들이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독창적이고 섬세한 연출로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제74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최고상인 황금사자상을 비롯해 제75회 골든 글로브 감독상을 수상했으며 제9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감독상을 비롯하여 1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우뚝 섰다. 이제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소재를 활용한 러브스토리와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력이 담긴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2. 아카데미가 사랑한 명품 배우들의 압도적 열연!

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에는 할리우드 대표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해 압도적인 열연을 선보인다. 영화 <내 사랑>에서 화가 ‘모드 루이스’ 역으로 완벽한 연기를 펼치며 ‘신흥 멜로 여신’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던 샐리 호킨스가 목소리를 잃은 청소부 엘라이자 역을 맡았다. 샐리 호킨스는 말을 하지 못하는 엘라이자 역을 위해 수화를 완벽 마스터 하는 것은 물론, 엘라이자가 움직이는 방식에 대해 연구하여 춤을 추듯 땅에 사뿐히 닿는 느낌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엘라이자의 직장 동료이자 듬직한 친구 젤다 역의 옥타비아 스펜서는 탁월한 연기력과 강렬한 눈빛으로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듯한 연기를 선보였다. 게다가 무자비한 실험실의 보안책임자 스트릭랜드 역의 마이클 섀넌과 엘라이자의 이웃이자 가난한 화가 자일스 역의 리차드 젠킨스, 호프스테틀러 박사 역의 마이크 스털버그까지 영화의 몰입도를 높이는 명품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 또한 관람 포인트이다.

#3. 시선을 사로 잡는 환상적인 미장센과 아름답고 서정적인 선율의 향연!

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영화계 대표 비주얼리스트로 유명한 기예르모 델 토로감독 특유의 황홀한 미장센이 고스란히 담겼다.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1960년대의 질감을 고스란히 살려 현실적이면서도 아름답고 로맨틱한 세트를 디자인했으며 환상적인 수중씬 촬영을 위해 물 대신 연기, 컬러 필터, 조명 등으로 깊은 물 속에 있는 듯한 효과를 내는 ‘드라이 포 웨트(Dry For Wet)’ 기법을 활용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영화의 황홀하고 아름다운 음악은 아카데미 수상 및 3회 연속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세계적인 음악감독 알렉상드르 데스플라가 작곡했다. 특히 말을 하지 못하는 주인공들의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독특한 테마를 구성했고, 스토리의 깊이를 더하기 위해 대규모 오케스트라를 활용해 음악을 작곡해 화제를 모았다.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의 황홀한 미장센과 환상적인 음악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올해 최고의 영화를 본 것 같다!”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2월 22일 개봉한다.

Sally Hawkins in the film THE SHAPE OF WATER. Photo by Kerry Hayes. © 2017 Twentieth Century Fox Fil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Sally Hawkins in the film THE SHAPE OF WATER. Photo by Kerry Hayes. © 2017 Twentieth Century Fox Film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Information

제목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원제 THE SHAPE OF WATER )
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
출연 :샐리 호킨스, 마이클 섀넌, 리차드 젠킨스, 더그 존스, 마이클 스털버그, 옥타비아 스펜서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개봉 : 2월 22일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