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맘,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홍콩 미션 공개

By 2018/02/13 tv hot issue

아이돌맘 이미지

아이돌맘, 슈퍼주니어 이특·은혁 홍콩 미션 공개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이 라이프타임아이돌맘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아이돌 스타가 되고 싶은 자녀를 둔 엄마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라이프타임아이돌맘은 아이들이 홍콩 여행을 떠나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미션을 수행하는 장면을 공개 할 예정이다. 15일 저녁 8시 라이프타임을 통해 공개될아이돌맘’ 4화에서는 한류 대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이 아이돌맘 아카데미 원장 강타의 부름을 받고 홍콩으로 직접 날아가 아이들과 만남을 가진다. 아이들이 홍콩에 도착해서 잠깐 휴식 시간을 가지는 사이 이특과 은혁도 홍콩에 도착해 아이들 앞에 깜짝 등장한다. 그러나 이특과 은혁을 본 아이들은식사를 가져다 주는 아저씨인 줄 알았다.”, 슈퍼주니어에서 좋아하는 멤버는김희철이라는 반응을 보여 한류돌 명성에 굴욕을 선사한다. 하지만 이특과 은혁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고 같이 홍콩 디즈니랜드를 여행하며 딤섬 등 홍콩 음식을 즐기는 시간을 갖는다.

또 아이들은 홍콩 여행에서 5 5색 개성과 서로를 챙기는 우애를 보여준다. 전국 수학경시대회에서 5등을 했던 경험이 있을 정도로 공부를 잘 하는 다현은시간이 남으면 숙제를 하려 한다며 책을 가져와 현진을 경악하게 한다. 또 다현과 현진은 동생들인 채영, 네오, 재웅을 알뜰하게 챙겨주는 다정하고 성숙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지는 5화 예고에서는 이특과 은혁이 강타 원장님의 특별 미션을 공개하는 모습도 보여줘 홍콩 현지에서 아이들이 어떤 미션을 수행할지 기대를 모으게 한다. 슈퍼주니어 이특&은혁이 출연하는 라이프타임아이돌맘 2 15() 저녁 8시 라이프타임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돌맘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라이프타임 채널, KT 올레TV 78, SK Btv 213, LG U+ TV 83,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라이프타임은 슈퍼주니어 외에도 SM 소속의 게스트가 등장 할 예정이라고 공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돌맘’은 아이돌이 되고 싶은 자녀를 둔 엄마들의 리얼리티로, 아이돌 명가 SM 트레이너들이 총출동하고 기존의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되는 형식을 선보여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라이프타임의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적인 라이프타임 히트작인댄스맘을 모티브로 제작된아이돌맘은 엄마와 아이들의 성장 이야기를 그려낸다는 계획이다.

라이프타임아이돌맘은 라이프타임 아시아를 통해 아시아 30여 개국에도 방영되고 있다.

 

Information

작품명: 아이돌맘

방송사: LIFETIME

출연진: 강타,장진영,김태우

방영일: 2018.2.1~ 방영중

………………………………………….

2 TV Hot Issue_

Editor_ 이민영(Lin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