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휠(Wonder Wheel)

By 2018/01/04 movie

3 1 2

1월 25일 개봉 확정! 아름답고 달콤하고 환상적이다! ‘원더 휠’
환상적인 뉴욕, 코니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리는 로맨스 기대감 UP!
아름다운 영상미로 ‘라라랜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잇는 소장하고 싶은 영화 탄생 예고!
꿈처럼 환상적인 유원지 ‘코니 아일랜드’에서 만난 세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을 그린 뉴욕 빈티지 로맨스 ‘원더 휠’이 1월 25일 개봉을 확정, 영화의 기대감을 높이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원더 휠’ 메인 예고편은 믹키 역의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많은 인파로 가득 찬 환상적인 1950년대 코니 아일랜드를 소개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붙잡는다. 코니 아일랜드의 상징 원더 휠이 보이며 캐롤라이나가 등장,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지니를 만나고, 지니는 해변에서 믹키와 우연히 만나며 꿈처럼 환상적인 코니 아일랜드에서 세 남녀가 펼칠 엇갈리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케이트 윈슬렛의 연기가 돋보이는 장면들과 색과 빛이 아름다운 영상이 이어지는 가운데 ‘압도적인 연기!'(Rolling stone), ‘아름답다!'(Screen Daily), ‘달콤하고 환상적!'(New York Daily News)이라는 극찬 리뷰는 케이트 윈슬렛의 연기와 우디 앨런 감독이 그린 뉴욕 빈티지 로맨스 ‘원더 휠’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한편, ‘원더 휠’은 ‘미드나잇 인 파리’, ‘로마 위드 러브’ 등을 통해 유럽 배경의 영화를 만들어오다 ‘카페 소사이어티’로 다시 자신의 고향인 뉴욕으로 돌아온 우디 앨런 감독의 신작으로 뉴욕 근교의 실제 유원지인 코니 아일랜드를 무대로 환상적인 이야기를 그려내며 전 세계적인 관심과 이슈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무엇보다, 우디 앨런 감독의 새로운 뮤즈 케이트 윈슬렛이 ‘원더 휠’을 통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케이트 윈슬렛의 완벽한 연기’(The Hollywood Reporter), ‘케이트 윈슬렛의 열연만으로도 이 영화를 볼 가치가 충분하다’(Awards Circuit), ‘케이트 윈슬렛 연기 커리어 중 최고의 작품’(Hey U Guys) 등 그녀를 향한 극찬에서 볼 수 있듯 ‘원더 휠’은 케이트 윈슬렛의 연기 인생의 또 한 번의 터닝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뉴욕으로 돌아온 우디 앨런 감독의 신작 ‘원더 휠’은 오는 1월 25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 원더 휠(Wonder Wheel)
감독 : 우디 앨런
주연 : 케이트 윈슬렛, 저스틴 팀버레이크, 주노 템플, 짐 벨루시
수입 : 그린나래미디어㈜
제공/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개봉 : 2018년 1월 25일
SNS : www.facebook.com/greennarae.movie
www.instagram.com/greennaraemedia
www.twitter.com/greennaraemovie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orangesoul_zney
@zney_s
@publicpictures_pp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