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EDM의 선두주자 ‘문 나이프 X 하우스룰즈’ 일렉트로닉 장르의 새 앨범 “Love Sick (Feat. Alicia)” 발매

By 2017/11/30 film & music

크기변환_Love Sick 커버 이미지

감성 EDM 장르를 개척하는 프로듀서 문 나이프와 시리즈 앨범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룹 하우스룰즈가 콜라보레이션 싱글 앨범인 “Love Sick”을 발매했다.

문 나이프는 지난 9월 아이돌 그룹 ‘바이칼’의 ‘케의 빈’이 피처링한 싱글 앨범 “Dream”으로 감성 EDM 장르를 개척하는 전자음악 아티스트로 주목을 받았고, 하우스룰즈는 2017년 다양한 시리즈 앨범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두 아티스트의 공동작업으로 각자의 장점만을 결합해 완성된 트랙 “Love Sick”은 수려한 멜로디와 “달빛 비트”를 연상케 하는 서정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사랑의 아픔을 따듯하게 감싸 안는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은 보컬리스트 “Alicia”의 피처링과 프로듀서 “Superfly, “하우스룰즈” 등 애프터문 레이블 아티스트들의 개성을 담은 싱글 앨범으로 달빛이 쏟아질 것만 같은 매력적인 멜로디와 비트를 담은 감성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글로벌 한류 플랫폼 “메이크 스타”와 함께하는 걸그룹 “위걸스”제작에 참여하는 하우스룰즈는 오는 12월 시리즈 앨범 3번째 에피소드인 “Serotonin” 을 발매할 예정이다.

 

Album Credits

Executive Producer: Aftermoon

Produced by: Moonknife, House Rulez

Lyric by: Alicia

Composes by: Moonknife, PaperPlanet

Arranged by: House Rulez, Superfly, PaperPlanet

Mixing by: House Rulez, Superfly

Mastered by: Kwon Nam Woo at 821 Sound Mastering

………………………………..

Editor_이민영(Lina)

사진제공_Aftermoon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