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TV Hot Issue_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

By 2017/06/29 tv hot issue

MBC[죽어야 사는 남자]_02_대본리딩_스틸01

 

2017년 7월 19일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의 첫 방송이 막을 올린다. <죽어야 사는 남자>는 그간 <앙큼한 돌싱녀>, <내조의 여왕> 등 로맨스 장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고동선 PD가 연출을, 김선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1970년대 중동의 한 작은 왕국으로 건너가 백작이 된 남자 ‘장달구’(최민수)가 딸과 사위 앞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죽어야 사는 남자>는 최민수, 강예원, 신성록, 이소연 등 이미 숱한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이 다수 출연하며 역대급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배우들은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통해 완벽히 역할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극 중 캐릭터를 위해 머리를 자르고 수염을 기르는 등 중동 백작으로 깜짝 변신한 최민수와 캐릭터에 완벽히 빙의한 듯 짧은 커트 머리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은 이소연의 모습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배우들은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호흡과 뜨거운 연기 열정을 자랑하며 캐릭터 속에 완벽히 녹아 들었다. 이들의 폭발적인 에너지는 작품 속에서도 고스란히 묻어날 것. 시청자 분들도 기대 많이 해달라”라며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동시에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군주-가면의 주인> 뒤를 이어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죽어야 사는 남자>는 24부작 수목 미니시리즈로,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은 물론,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배우들의 명품 연기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끌고 있다.

Information
작품명 : 죽어야 사는 남자
방송사 : MBC
제작사 : ㈜도레미엔터테인먼트
제작진 : 극본 김선희 / 연출 고동선
출연진 : 최민수, 강예원, 신성록, 이소연, 황승언 등
방송일 : 2017년 7월 19일 첫 방송

7월 TV Hot Issue_
Editor_ Sang Hyun Kim(Sarah)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