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울프팩

By 2016/09/05 movie

선댄스가 반하고 전세계 언론이 극찬한 웰메이드 다큐 <더 울프팩>에 관심 급증!

제31회 선댄스영화제 다큐멘터리 부문 심사위원 대상 수상작 <더 울프팩>이 9월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영화에 대한 해외 언론의 열광적인 반응과 극찬이 이목을 집중 시킨다.

“소설보다 더 소설같은 놀라운 경험!”, “그들이 겪는 보통의 경험을 신중하게 보게 만드는 힘!”
수천 장의 DVD로 영화 속 세상만 만나야 했던 일곱 남매,
마침내 진짜 세상과 마주한 그들에게 보내는 해외 언론의 무한한 응원과 찬사!

 

press_still02

<더 울프팩>은 18년 동안 뉴욕 맨해튼의 아파트에 갇혀 살다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일곱 남매의 통쾌한 첫 발을 그린 다큐멘터리. 제31회 선댄스영화제 다큐멘터리 부문 심사위원 대상, 제69회 에든버러국제영화제 최우수 다큐멘터리상을 수상하며 작품의 강력한 힘을 입증시켜 보였던 <더 울프팩>은 짧게는 11년, 길게는 18년이라는 엄청난 시간 동안 집 안에서 자신들만의 세상을 만들며 지내온 일곱 남매가 두려움을 이겨내고 사회로 나가는 과정을 진실되게 담아내며 해외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가슴을 뜨겁게 움직였다.

해외 언론의 반응은 그야말로 놀라움과 경탄으로 가득하다. “소설보다 더 소설같은 놀라운 경험”(Variety), “그들이 겪는 보통의 경험을 신중하게 보게 만드는 힘”(The New Yorker), “믿을 수 없는 경이로운 이야기. 이건 진짜다!”(Arizona Republic), “그 누구도 겪어본 적 없는 낯설고 매력적인 경험”(Seattle Times), “함께 있을 때 더 빛나는 소년들! 이 작품은 최고가 될 것이다”(Fort Worth Star-Telegram) 등 해외 유수의 언론들이 <더 울프팩>에 극찬을 보낸 바 있다. 또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대단한 영화”(Toronto Star), “당신은 스크린에서 눈을 뗄 수 없을 것이다”(Rolling Stone), “도저히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영화”(Christian Science Monitor) 등 영화가 가진 매력과 힘에 호평이 쏟아졌다.

수천 장의 영화 DVD를 통해 영화 속 세상을 탐닉하고 집 안에서 영화 소품과 의상을 직접 만들며 자신들만의 또 다른 세상을 창조해내던 일곱 남매. 그들이 마침내 진짜 세상으로 발을 내딛고 무엇이든 해낼 수 있는 존재로 성장했다는 사실을 목격하게 되기까지, 관객들은 어느 새 함께 이들을 응원하게 될 것이다.

전세계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녀석들의 통쾌한 첫 발 <더 울프팩>은 오는 9월 22일 개봉된다.

INFORMATION

제     목    더 울프팩

원     제    The Wolfpack

감     독    크리스탈 모셀

장      르    다큐멘터리

상 영 시 간    90분

개 봉 일 자    2016년 9월 22일

수입 / 배급    ㈜더쿱

 

@unpluggedbaba

#unpluggedbaba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