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웨일> 대망의 2차 예고편 공개!

By 2023/02/13 movie

 

더 웨일_일러스트 포스터

‘블랙 스완’ 대런 애로노프스키 감독의 신작이자 ‘미이라’의 전설적 스타 브렌든 프레이저에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의 영광을 안긴 A24 영화 <더 웨일>이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더 웨일> 대망의 2차 예고편 공개!
심장을 울릴 진정한 연기란 이런 것이다!
브렌든 프레이저 X 홍 차우 X 세이디 싱크의 경이로운 연기합!

2023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 여우조연상, 분장상 3개 부문 후보에 오른 <더 웨일>이 3월 1일 개봉을 앞두고 2차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 웨일>은 272kg의 거구로 세상을 거부한 채 살아가는 대학 강사가 9년 만에 만난 10대 딸과 쓰는 마지막 에세이를 담은 작품으로,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북미 영화사 A24에서 제작 및 배급을 맡았다. <더 웨일>은 ‘블랙 스완’을 연출한 대런 애로노프스키 감독의 신작으로, ‘미이라’로 유명한 90년대의 전설적 스타 브렌든 프레이저와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의 ‘맥스’ 역으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세이디 싱크가 부녀 호흡을 맞췄다. 또한, ‘더 메뉴’, ‘다운사이징’ 등으로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고 있는 홍 차우가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브렌든 프레이저와 함께 최고의 연기를 선사한다.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을 시작으로, 토론토, 뉴욕 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 소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아카데미 시상식 연기상에 오른 배우들의 경이로운 연기 합을 보여준다. 대학에서 글쓰기 강사로 일하고 있는 ‘찰리’(브렌든 프레이저)는 자신의 모습이 드러나는 것을 피하려 노트북의 웹캠을 끄고 강의를 진행한다. 세상과 거리를 둔 채 살던 ‘찰리’는 어느 날 오랫동안 연락을 끊었던 딸 ‘엘리’(세이디 싱크)를 집으로 초대하고, 함께 에세이를 완성하면 전재산을 주겠다고 약속한다. 아빠가 자신을 버리고 떠났다는 상처를 잊지 못한 ‘엘리’는 아빠의 다정한 말에도 “지금 부모 노릇 하겠다는 거야?”라며 차갑게 쏘아 대고, ‘찰리’는 “누가 날 자기 인생에 끼워주고 싶겠니?”라며 그런 딸을 이해하려 노력한다. ‘찰리’의 유일한 친구이자 그를 돌보는 간호사 ‘리즈’(홍 차우)는 갑작스레 딸을 보고 싶어하는 이유를 묻고, ‘찰리’는 “걘 자기가 얼마나 빛나는지 잊어버린 것 같아. 좋은 삶을 살 거라 믿고 싶어. 사람들을 아끼면서 잘 지냈으면 좋겠어”라는 진심 어린 대답을 남긴다. 더불어, “알아야겠어. 내 인생에서 잘한 일이 하나라도 있단 걸!”이라며 마지막 대사를 내뱉는 순간, 브렌든 프레이저의 연기력이 폭발하며 관객들의 심장을 울릴 드라마에 눈시울을 시큰하게 만든다.

압도적인 2차 예고편을 공개한 <더 웨일>은 2023년 3월 1일 국내에서 정식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더 웨일(The Whale)
감독: 대런 애로노프스키
원작: 연극 <더 웨일> by 사무엘 D. 헌터
출연: 브렌든 프레이저, 세이디 싱크, 홍 차우, 타이 심킨스
수입: 그린나래미디어㈜
제공/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개봉: 2023년 3월 1일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