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무결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대한민국 극장 그랜드 예매오픈!

By 2022/06/14 movie

탑건매버릭_메인포스터

완전무결 블록버스터 멀티플렉스 3사 티켓 할인 이벤트와 함께
대한민국 극장 그랜드 예매오픈!

톰 크루즈 영화 사상 북미 최고 수익을 거두고 있는 <탑건: 매버릭>이 극장 3사 티켓 할인 이벤트와 함께 극장 예매를 순차 오픈한다.

완전무결 블록버스터로 극찬 받고 있는 <탑건: 매버릭>이 바로 오늘 6월 13일(월)부터 2D를 포함한 극장 예매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IMAX, 4DX, 스크린X, 수퍼 4D, 돌비 시네마 등의 특별관 포맷은 지난 주부터 순차적으로 예매가 열리고 있어 영화팬들의 명당 예매 전쟁이 더욱 치열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탑건: 매버릭>은 멀티플렉스 극장 3사인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와 티켓 할인 이벤트도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순서대로 CGV ‘스피드쿠폰’ 프로모션은 바로 오늘 6월 13일(월) 오후 3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서 메가박스 ‘빵원티켓플러스’는 6월 14일(화) 오전 11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는 ‘무비싸다구’ 티켓 프로모션은 6월 20일(월) 오후 4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멀티플렉스 극장 3사의 티켓 프로모션은 각 극장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로 상세 확인 가능하다.

북미에서 톰 크루즈 영화 사상 최고 박스오피스를 기록한 <탑건: 매버릭>은 글로벌 박스오피스도 현재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어, 대한민국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탑건: 매버릭>은 팬데믹 이후 최초로 톰 크루즈, 제릭 브룩하이머 프로듀서,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까지 팀 탑건 주요인물들이 모두 내한을 확정해 직접 대한민국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탑건: 매버릭>은 대한민국 언론 시사회에서도 이례적으로 박수가 터져 나오며 “아드레날린이 폭발한다”, “톰 크루즈가 톰 크루즈 했다”, “블록버스터가 줄 수 있는 확실한 영화적 쾌감”, “오프닝부터 가슴 뛴다” 등 폭발적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탑건: 매버릭>은 6월 22일(수) 국내 개봉한다.

 

ABOUT MOVIE

제목: 탑건: 매버릭
영제: Top Gun: Maverick
감독: 조셉 코신스키
제작: 톰 크루즈, 제리 브룩하이머, 크리스토퍼 맥쿼리
각본: 엘렌 크루거, 에릭 워렌 싱어, 크리스토퍼 맥쿼리
출연: 톰 크루즈, 마일즈 텔러, 제니퍼 코넬리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국내 개봉: 6월 22일(수)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