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의 소울-풀 서울 스토리! 티빙 오리지널 #메타버스 플랫폼 ‘ZEP’<서울체크인>핫 스팟 체험!

By 2022/04/01 movie, tv hot issue

 

(1)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 서울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시도 눈길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이 공개 직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서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시도로 대중들을 흡인력 있게 끌어당기고 있다.
앞서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 김훈범, 강령미/ 작가 최혜정/ 제공 티빙) 1회에서는 서울에 도착한 이효리가 포스터 촬영에 나선 모습부터 동료 연예인 비, 박나래, 홍현희와 만나 허심탄회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일상이 그려졌다. 특히 이효리 그래피티 벽화 장소부터 칵테일 바 등 그녀가 발자취를 남긴 곳곳이 서울의 핫 스팟으로 등극하고 있다.

성수동의 핫플레이스가 된 이효리 그래피티 벽화도 화제다. “그림인데 실감난다”, “성수동 사진맛집 등극”, “이효리랑 인증샷 찍으려고 출동했다” 등 그래피티 앞에서 사진을 촬영한 사람들이 SNS에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이 벽화는 2022 ‘풋락커’ 광고, ‘나이키’ <Nike Beats: Seoul map>, 2021 ‘콜드플레이’ 온라인 콘서트 광고용 그래피티 등 화려한 이력을 보유한 작가 제바가 참여한 작품으로 장장 3일동안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그루브웍스가 메타버스 플랫폼 ‘ZEP(젭)’을 통해 기획, 제작한 가상 공간에서도 <서울체크인>의 핫 스팟을 즐길 수 있다.

‘ZEP’ 속 <서울체크인> 메타버스는 서울에 체크인하는 이효리처럼 공항에서 시작하는 설정으로 이용자들이 직접 다리를 건너 서울 곳곳을 엿볼 수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무엇보다 서울맵에서는 <서울체크인>에 나온 브런치 카페, 칵테일 바, 포토스팟, 요가센터 존 등 이효리의 관심사가 담긴 서울을 이효리의 시선을 따라 경험해 볼 수 있다.

메타버스 플랫폼 ‘ZEP’은 ‘슈퍼캣’과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제페토’ 운영사 ‘네이버제트’의 합작법인 ‘ZEP’이 서비스하고 있다.

이처럼 <서울체크인>은 콘텐츠와 현실을 넘나드는 다양하고 신선한 시도로 이용자들의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티빙, ZEP <서울체크인> 캡처

INFORMATION
제목 : 서울체크인
연출 : 김태호, 김훈범, 강령미, 오동인, 홍윤희, 김승혜, 권용민, 백선혜, 서리라, 김진우, 김영서
작가 : 최혜정, 박혜리, 이유정, 최은솔, 김예슬, 백수희
출연 : 이효리
제공 : 티빙(TVING)
공개 : 2022년 4월 8일(금)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