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어: 세상을 향한 함성

By 2022/04/01 movie

still_01

 

니콜 키드먼이 주연과 총괄 제작으로 참여한 Apple Original Series ‘로어: 세상을 향한 함성’ – Roar이 4월 15일(금) Apple TV+를 통한 전 세계 공개를 확정 지으며 첫 스틸을 공개했다.

Apple Original Series의 기대작이자 여성 서사를 다룬 블랙 코미디 ‘로어: 세상을 향한 함성’은 세실리아 아헌의 단편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4월 15일(금) 총 8개 에피소드 전편이 공개된다. 칼리 멘시와 리즈 플러하이브가 기획 및 공동 책임으로 참여했으며, 아카데미, 에미상, 골든 글로브 수상에 빛나는 니콜 키드먼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이 밖에도 에미상, 그래미 어워드, 토니상 수상자 신시아 에리보, 에미상에 여섯 차례 노미네이트된 잇사 레이, 에미상 수상자 메릿 웨버, 미국 배우 조합상(SAG)에 노미네이트된 알리슨 브리, 에미상에 세 차례 노미네이트된 베티 길핀을 비롯해 미라 시알, 피벨 스튜어트, 카라 헤이워드와 같이 걸출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로어: 세상을 향한 함성’은 오늘날을 살아가는 여성의 초상을 통찰력 있으면서도 신랄하고 유머러스하게 그려낸다. 환상과 실재의 모호한 교차, 가정과 직업, 그리고 미래 세계가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는 8개의 에피소드는 친숙하면서도 놀라운 방식으로 여성들이 지닌 일상적인 딜레마에 대해 다룬다. 또한 등장인물들이 각자의 여정을 어떻게 극복하는지를 보여주며, 모든 여성이 지니고 있는 회복력을 이야기한다.

니콜 키드먼은 주연 뿐만이 아니라 총괄 제작자로서 ‘로어: 세상을 향한 함성’에 참여한다. 에미상을 수상한 제작사 블로썸 필름(Blossom Films)의 페르 사리, 메이드업 스토리(Made Up Stories)의 에미상을 수상한 제작자 브루나 파판드레아, 스티브 후덴스키, 앨리 고스, 퍼 캐피타 프로덕션(Per Capita Productions)의 테레사 박이 함께 총괄 제작을 맡았다. 시리즈를 기획한 칼리 멘시와 리즈 플러하이브는 총괄 제작 그리고 공동 책임에 이름을 올렸으며, 원작자 세실리아 아헌 또한 그린라이트 고(Greenlight Go.)를 통해 총괄 제작에 참여, 엔데버 콘텐츠(Endeavor Content)는 제작을 맡았다.

‘로어: 세상을 향한 함성’은 필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 GLAAD 어워즈, NAACP 이미지 어워즈에 노미네이트된 ‘리틀 아메리카’ – Little America와 함께 Apple Original Series 라인업에 합류했다. 이와 함께 제니퍼 가너가 출연하고 아카데미에서 수상한 조쉬 싱어와 로라 데이브가 각본을 쓴 ‘더 라스트 띵 히 톨드 미’ – The Last Thing He Told Me, 패트리샤 아퀘트가 제작 및 출연하고 낸시 피치먼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한 ‘하이 데저트’ – High Desert, 브리 라슨이 제작 및 출연하고 수잔나 그랜트가 제작과 각본에 참여한 ‘레슨 인 케미스트리’ – Lessons in Chemistry, 에미상, 크리틱스 초이스, 미국 배우 조합상(SAG)에서 수상한 ‘더 모닝쇼’ – The Morning Show의 시즌 3, 옥타비아 스펜서가 출연하고 니셸 트렘블 스펠먼이 기획한 NAACP 이미지 어워즈 수상작 ‘트루스 비 톨드’ – Truth Be Told의 시즌 3 등이 새롭게 공개되는 여성 서사의 Apple Original Series 라인업에 포함된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최근까지 207회의 수상 이력과 950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INFORMATION
제 목 : ‘로어: 세상을 향한 함성’ (Roar)
출 연 : 니콜 키드먼, 신시아 에리보, 잇사 레이, 메릿 웨버, 알리슨 브리, 베티 길핀 미라 시알, 피벨 스튜어트, 카라 헤이워드
제 공 : Apple TV+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