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길우, 박가영 주연의 엉뚱하고 낯선 인생 종영 로드무비 <온 세상이 하얗다>

By 2022/02/01 movie

메인 포스터01

 

강길우, 박가영 주연의 엉뚱하고 낯선 인생 종영 로드무비 <온 세상이 하얗다>

<온 세상이 하얗다>는 ‘바람의 나라’, ‘롯데렌터카’, ‘빙그레’, ‘에이블리’ 등 다수의 CF를 기획, 연출한 김지석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으로 독특하고 기묘한 감각의 첫 장편이다.  <온 세상이 하얗다>로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제20회 전북독립영화제 국내경쟁-장편 부문에 진출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스크린과 브라운관까지 넘나들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믿고 보는 독립영화계의 대표 배우 강길우가 매일 죽음을 다짐하지만 알코올성 치매로 의도치 않게 거짓말을 하며 다짐을 잊고 사는 한 남자 ‘김모인’ 역을 맡았다. 또한, 단편부터 장편까지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존재감을 드러낸 박가영이 습관적으로 거짓말을 하며 우울함과 무력감으로 살아가는 알코올 중독자 ‘류화림’ 역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처럼 독립영화계의 대표 배우 강길우, 숨은 보석 박가영의 매력적인 만남 그리고 독특하고 기묘한 감각의 김지석 감독의 만남으로 올해 가장 흥미로운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INFORMATION

제목 : 온 세상이 하얗다
감독 / 각본 : 김지석
출연 : 강길우, 박가영
제작 : ㈜평화사
배급 : ㈜트리플픽쳐스
디지털배급 : ㈜질리언뷰
개봉 : 2022년 2월 10일
러닝타임 : 107분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