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편곡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하우스룰즈의 히트 넘버 하우스룰즈 x “Classic in the House Rulez”

By 2021/12/10 film & music

다운로드

 

클래식 편곡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하우스룰즈의 히트 넘버 하우스룰즈 x “Classic in the House Rulez”

무릇 명반이라 함은 시대가 지나도 레트로, 그시절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꾸준히 사람들에게 사랑받음을 이야기하지만, 시대와 상관없이 혹은 시대에 앞서가는 곡들이 있다.  하우스룰즈의 곡들이 그러한 곡일 것이다. 정말 이 곡들이 십년 전의 곡이라고? 라는 찬사를 받는 곡들이 너무나 많다.

가끔은 하우스룰즈의 1집, 2집등이 지금 발매가 되었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물론, 그 시절의 일레트로니카 장르와 클럽, 파티 문화가 사라지고 아이돌만 남은 현실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겠다.

다만, 여전히 하우스룰즈의 음악은 시간의 개념이 없는 음악인 것은 확실하다. 사운드포스트는 클래식 작곡가과 연주자들로 모인 프로젝트 그룹이다.

몇 백년이 지나도 사랑받는 클래식과, 유행과는 상관 없는 하우스룰즈의 곡들에서 접점을 찾았다.

정식 발매 이후 비슷한 장르의 REMIX 된 경우는 많았지만 클래식컬한 해석을 통한 하우스룰즈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원곡의 느낌은 살리고 하우스 리듬에서 클래식, 탱고, 국악 등의 리듬과 해석으로 클래식컬 REMIX를 선보인다.

 

[Credit]

아티스트 : 하우스룰즈, 클래식 팩토리

앨범명 : Classic in the House Rulez

장르 : 클래식/크로스오버

기획 : 클래식팩토리, 애프터문엔터테인먼트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