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을 위한 시네마 시(詩)에스타 <생각의 여름>

By 2021/08/09 movie

mp

데굴데굴 반짝반짝 청춘 이야기 <생각의 여름>의 주역
김예은X곽민규X한해인X오규철X신기환 배우 5인 단편선 라인업 공개!
다채로운 작품들 선보이며 <생각의 여름> 개봉의 열기 끌어올리다!

독립영화를 이끄는 매력만점 배우들이 총출동해 유쾌발랄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영화 <생각의 여름>이 배우 5인의 풋풋한 리즈 시절을 만날 수 있는 단편선 일정을 공개해 화제다. <생각의 여름>은 공모전에 제출할 마지막 시를 못 끝내고 뒹굴대는 시인 지망생 ‘현실’이, 주변 사람들을 만나며 영감을 얻어가는 한여름의 컬러풀한 기행을 담은 작품이다. 지난해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부문에서 호평 받았으며, 2030세대의 현실을 새로운 감각으로 포착한 신예 김종재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평단과 대중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우리 시대의 젊은 작가 황인찬 시인의 시 5편이 이야기에 유유히 스며들어 화제를 모은다.

우선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생각의 여름> 개봉일을 시작으로 2주간(8/12~8/25) 8월 인디스데이 [여름을 생각해!] 단편선이 진행된다. 김예은 배우가 출연한 <연애영화>, 곽민규 배우가 출연한 <귀를 기울이면>, 한해인 배우가 출연한 <나와 당신>, 신기환 배우가 출연한 <분실> 등의 작품이 8~10회차 동안 상영되어 원하는 날짜를 골라 관람 가능하다. 대구 오오극장에서는 8월 21일 토요일, [생각의 여름, 여름의 얼굴] 단편선 상영 후 <생각의 여름> GV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예은 배우가 출연한 <야간근무>, 곽민규 배우가 출연한 <오래달리기>, 한해인 배우가 출연한 <나와 당신>, 오규철 배우가 출연한 <탄피>, 신기환 배우가 출연한 <분실> 등의 작품이 상영되어 <생각의 여름>을 본 관객들이 각자 관심있는 배우의 단편영화를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 인디스페이스에서도 8월 28일 토요일, 배우 단편선과 함께 <생각의 여름> 인디토크가 진행된다. 김예은 배우가 출연한 <여담들>, 곽민규 배우가 출연한 <귀를 기울이면>, 한해인 배우가 출연한 <나와 당신>, 신기환 배우가 출연한 <기억저장소> 등의 작품을 관람한 후 <생각의 여름> 인디토크가 진행되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단편선에서 상영되는 작품들은 극장이나 온라인 플랫폼 등에서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으나 영화팬들의 꾸준한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어서 이번 상영이 <생각의 여름>의 팬과 영화팬 모두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독립영화의 현재와 미래를 책임질 배우들이 한데 모여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청춘을 위한 시네마 시(詩)에스타 <생각의 여름>은 8월 12일 극장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생각의 여름 (Midsummer Madness)

감독: 김종재

출연: 김예은, 곽민규, 한해인, 오규철, 신기환 등

제작: 너드 조크 필름

배급: ㈜인디스토리

제작연도: 2020년

상영시간: 82분

등급: 12세이상관람가

개봉: 2021년 8월 12일

영화제: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제4회 원주옥상영화제 (옥상장편 2)

제17회 홍콩 아시안 영화제 (Bruised Youth)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