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와 함께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By 2021/07/09 movie

m_poster

 

“돌고 도는 운명을 넘어서 피울 거야, 사랑의 꽃을 꽃다발을”
노래와 함께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Awesome City Club의 인스파이어 송 ‘물망(와스레나)’ 뮤직비디오 공개!

일본 개봉 당시 6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사랑을 받은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가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키는 Awesome City Club이 부른 OST ‘물망’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는 막차를 놓친 후 우연히 만나 급속도로 사랑에 빠진 대학생 ‘무기’와 ‘키누’의 5년 동안의 연애를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

Awesome City Club은 2013년 결성된 혼성 그룹으로 라운지, 시티 팝, 록, 소울, R&B 등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이다. Awesome City Club이 부른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의 OST ‘물망’은 편안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로, 영화의 폭발적인 흥행과 함께 OST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 일본에서는 Awesome City Club의 ‘인생곡’으로 불리고 있다는 후문. 특히 Awesome City Club의 여성 멤버 ‘포린’은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에서 ‘무기’와 ‘키누’의 단골 레스토랑 알바생이자 밴드 활동을 하며 인기를 얻게 되는 ‘본인’ 역으로 등장해 영화의 보는 재미를 더하며, 극 중 Awesome City Club의 공연 장면도 짧게 등장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물망’의 뮤직비디오는 Awesome City Club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영화 속 ‘무기’와 ‘키누’의 행복한 순간들을 감성적인 스냅샷 느낌으로 담아내 한 권의 사진 앨범을 보는 듯하다. 여기에 “봄바람을 기다리는 저 꽃처럼 너라는 빛이 있다면 돌고 도는 운명을 넘어서 피울 거야, 사랑의 꽃을 꽃다발을”처럼 서정적인 가사는 사랑에 빠진 ‘무기’와 ‘키누’의 서로를 향한 마음을 한 편의 시처럼 표현, 영화의 감성을 두 배로 끌어올리며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처럼 시적인 가사와 중독적인 멜로디, 장면 하나하나 캡처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감성 샷으로 가득 채워진 ‘물망’의 뮤직비디오는 예비 관객들의 로맨스 감성을 풀 충전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는 오는 7월 14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원제: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花束みたいな恋をした)
각본: 사카모토 유지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감독: 도이 노부히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출연: 아리무라 카스미(키누 역), 스다 마사키(무기 역)
장르: 현실 공감 로맨스
수입: (주)미디어캐슬
배급: 리틀빅픽처스
공동배급: (주)레드로버
공동제공: (주)제이커스텀그룹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1년 7월 14일(수)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