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이 그린 끔찍한 사고가 현실이 되어 눈앞에 펼쳐진다! <마리오네트>

By 2021/01/19 movie

tp

 

소년이 그린 끔찍한 사고가  현실이 되어 눈앞에 펼쳐진다! <마리오네트> 

맷 데이먼이 출연에 욕심을 낼 만큼 탄탄한 이야기 구성과 높은 완성도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특별한 9살 소년 ‘매니’의 비밀이 담긴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마리오네트>가, 영화 속 주인공인 ‘매니’의 소름 끼치는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1차 보도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자신이 그린 그림 속 사고들을 현실로 만드는 ‘매니’의 능력과 믿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하게 된 ‘매니’의 심리상담사 ‘메리언’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우선 처음 마주하게 된 ‘매니’와 ‘메리언’의 장면은 여타 아이들과는 다른 ‘매니’의 특별한 분위기와 함께 왠지 모를 긴장감을 전달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불길한 그림들을 그리며 자신에게 무서운 능력이 있다고 고백하는 ‘매니’의 차갑고 강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얼어붙게 만들어준다. 이어 며칠의 상담 후, 소년이 그린 그림대로 일어난 처참한 교통사고를 눈앞에서 목격한 ‘메리언’이 경악하는 순간은 과연 두 인물 사이에서 어떠한 숨 막히는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이처럼 독특한 소재와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마리오네트>는 오는 2월 개봉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마리오네트
원제 : Marionette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 엘버트 반 스트리엔
출연 : 테크라 레우텐, 피터 뮬란, 엘리야 울프 외
수입/배급 : ㈜이놀미디어
러닝타임 : 112분
등급 : 12세이상관람가
개봉 : 2021년 2월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