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아이디어가 탄생시킨 레전드 캐릭터! <귀여운 남자> 웃지 못할 비밀 가진 ‘소심남’에 시선 집중!

By 2021/01/08 movie

poster

신박한 아이디어가 탄생시킨 레전드 캐릭터!
<귀여운 남자> 웃지 못할 비밀 가진 ‘소심남’에 시선 집중!

사고뭉치 아버지와 사춘기 딸을 둔 가장이자 아내와 이혼하고 남은 건 ‘소심함’ 뿐인 위기의 남자 ‘기성’의 짠내 나는 가족 봉합 프로젝트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 <귀여운 남자>가 지금껏 한번도 본 적 없는 신박한 캐릭터의 등장과 독특한 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내도 집도 돈도 없는, 잃을 건 오직 귀여움뿐인 우주 최강 소심남 ‘변기성’(신민재)이 바로 그 주인공. 어린이 코딩 교육 영업소장인 ‘기성’은 잃을 것 없는 콩가루 집안의 소심한 가장이지만, 가족을 위한 아파트를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 누구보다 성실하고 순수한 인물이다. 하지만 우연한 사건으로 인해, 성적인 단어나 배설과 관련된 단어에 자신의 몸이 이상반응을 보인다는 것을 깨닫게 된 ‘기성’은 이 사실을 영원히 비밀로 감춰두기로 결심한다. 그러던 중 자신에게 운명처럼 다가온 은행 직원 ‘일영’(이진리)과 뜻밖의 사랑에 빠지며 두 사람은 더욱 각별해지고, 오랜 시간 감춰왔던 ‘기성’의 말 못할 비밀이 수면 밖으로 드러나게 된다. 특히 ‘기성’이 ‘일영’에게 자신의 비밀을 진지하게 터놓는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과연 ‘기성’이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두 남녀의 관계가 발전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처럼, 일상적이지만 개인의 사적 영역에 속하는 특정 단어에 트라우마를 지닌 남자라는 신박한 컨셉을 유쾌하게 풀어나가며 시종일관 웃음 폭탄을 터뜨릴 것을 예고하는 <귀여운 남자>는 한번도 본 적 없는 독특한 캐릭터들을 친근하고 호감 가는 인물로 완성해 냄은 물론, 그들의 통통 튀는 ‘단짠’ 케미와 로맨스까지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사고뭉치 아버지와 사춘기 딸을 둔 가장이자 아내와 이혼하고 남은 건 ‘소심함’ 뿐인 위기의 남자 ‘기성’의 짠내 나는 가족 봉합 프로젝트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 <귀여운 남자>는 오는 1월 14일 개봉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귀여운 남자
감 독 : 김정욱
각 본 : 이병헌
출 연 : 신민재, 이진리, 황정윤, 홍하나임
제 작 : 트루 라이즈 픽쳐스
배 급 :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장 르 : 로맨틱 코미디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러닝 타임 : 110분
개 봉 : 2021년 1월 14일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