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마트(Booksmart) 전 세계 영화제와 매체를 접수한 작품성! ‘VVS 극찬 영상’ 공개!

By 2021/01/08 movie

tw_poster

 

https://www.highlightmv.kr/BOOKSMART/press/08/movie.html
최고급 다이아몬드만큼 반짝반짝 빛나는 화제작!
전 세계 영화제와 매체를 접수한 작품성! ‘VVS 극찬 영상’ 공개!

공감 X 웃음 폭발 러블리 인생 하이틴 무비 <북스마트>가 ‘VVS 극찬 영상’을 공개해 세계 전역을 휩쓴 독보적인 작품성에 신뢰를 더한다. <북스마트>는 성적은 인싸, 파티는 아싸인 범생이 ‘에이미’와 ‘몰리’가 고3병을 물리칠 졸업 파티를 위해 인생의 첫 일탈을 벌이는 코믹 텐션업 무비.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수많은 영화제 수상 이슈와 해외 언론의 극찬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다이아몬드 최상위 등급을 나타내는 VVS는 최근 힙합씬에서 주목하는 키워드로, <북스마트>의 탄탄한 작품성을 내포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97%”를 시작으로 “2020 골든토마토어워즈 최고의 코미디 영화”, “전 세계 50여 개 영화제 초청”이라는 카피는 모두를 놀라게 한 뜨거운 화제작임을 입증한다. “제77회 골든글로브, 제73회 영국아카데미, 제72회 미국작가조합상, 제25회 크리틱스초이스” 등 끊임없이 펼쳐지는 시상식 내역은 이 시대 진정한 코미디 탄생을 알리며 감탄을 자아낸다. “버락 오바마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TOP 10 선정”이라는 카피는 전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가 직접 SNS를 통해 밝힐 만큼 북미에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사실을 엿볼 수 있다. 이어서, “불금 모든 집순이를 위한 러브레터!”(Globe and Mail), “역대급 매력적인 찐케미”(San Diego Reader), “이만큼 즐겁고 스마트한 영화는 없다!”(Wall Street Journal), “클리셰를 저세상으로 보낸 영화”(Associated Press), “사랑스러운 자신감 폭발 범생이들!”(Newsday) 등 만장일치 호평 릴레이는 현실 찐친 케미와 웃음 폭탄 티키타카, 리얼 공감 스토리까지 완벽히 어우러진 <북스마트>를 향한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사랑스럽고 지랄맞은 우리 모두를 위한 공감 만렙 영화 <북스마트>는 오는 1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북스마트(Booksmart)
감 독 : 올리비아 와일드
출 연 : 케이틀린 디버, 비니 펠드스타인, 다이애나 실버스, 빌리 로드 외
수입/배급 : ㈜콘텐츠판다
러닝 타임 : 102분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 2021년 1월 예정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