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X이정은 X노정의 <내가 죽던 날>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By 2020/10/26 movie

내가죽던날_3차포스터

김혜수X이정은 X노정의
같은 공간, 다른 시간에 마주하게 된 그들! <내가 죽던 날>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각자 삶의 벼랑 끝에 선 인물들의 특별한 연대를 그린 영화 <내가 죽던 날>이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영화 <내가 죽던 날>이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01

사라진 소녀를 추적하는 형사 ‘현수’

자신이 믿어왔던 인생이 송두리째 흔들리며 삶의 벼랑 끝에 선 형사 ‘현수’. 오랜 공백 이후 복직을 앞두고 한 소녀의 의문의 자살 사건을 맡아 그 흔적을 추적하던 ‘현수’는 어딘지 모르게 자신과 닮은 소녀 ‘세진’에게 점차 몰입하게 되고, “그 섬에서 어떻게든 해보려고 발버둥 친 흔적들이 가득해”라며 사건 이면에 숨겨진 진실에 다가간다. 매 작품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혜수가 ‘현수’ 역을 맡아 사건 이면의 진실을 파헤치는 형사의 집요함은 물론 일상이 무너진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대체불가 배우의 저력을 과시한다.

 

03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 ‘세진’

사망한 아버지가 연루된 범죄 사건의 증거를 아무 것도 모른 채 경찰에 직접 건넨 소녀 ‘세진’은 주요 증인으로 채택되어 외딴 섬마을에서 보호를 받게 된다.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왜 나는 아무 것도 몰랐을까요, 모르는 것도 잘못이죠?”라며 홀로 상처를 안고 견뎌내던 그녀는 태풍이 치던 어느 날, 유서 한 장만을 남긴 채 절벽 끝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주목받는 충무로 신예 노정의가 ‘세진’ 역을 맡아 10대 소녀의 외롭고 고통스러운 심경과 예민한 감정 변화를 촘촘하게 그려냈다.

05

그들에게 손을 건넨 무언의 목격자 ‘순천댁’

사고로 목소리를 잃고 외딴 섬처럼 홀로 지내온 섬마을 주민 ‘순천댁’. 범죄 사건의 주요 증인인 ‘세진’의 거처를 제공하게 된 그녀는 어린 나이에 외롭게 시간을 보내는 소녀가 자꾸만 눈에 밟히지만 섬의 누구와도 얽히고 싶지 않은 ‘세진’은 집에 찾아온 그녀를 차갑게 돌려보낸다. 그래도 섬에서 가장 ‘세진’과 가까이서 지냈던 ‘순천댁’은 실종 사건 이후 형사 ‘현수’에게 마지막으로 목격한 ‘세진’의 행적을 알려준다. 명실상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정은이 무언의 목격자 ‘순천댁’ 역을 맡아 목소리 없이 작은 몸짓과 표정만으로 세밀한 감정을 전달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하는 한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쌀쌀한 가을 극장가에 온기를 전해줄 섬세한 감성 드라마 <내가 죽던 날>은 오는 11월 12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 내가 죽던 날
영제: The Day I Died : Unclosed Case
각본/감독: 박지완
출연: 김혜수, 이정은, 노정의, 김선영, 이상엽, 문정희 외
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쳐스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작: 오스카10스튜디오, 스토리퐁
크랭크인: 2019년 8월 29일
크랭크업: 2019년 11월 5일
러닝타임: 116분
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20년 11월 12일

 

………………………………………….

@unpluggedbaba
www.unpluggedbaba.com

You Might Also Like